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 특별한날,제주도외제차 타고 제주여행 즐기기!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27.

#제주도외제차

#제주도렌트카 포르쉐 카이엔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


오늘의 차량


강렬한 퍼포먼스

포르쉐의 DNA.


포르쉐 카이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럭셔리카인 

제주도렌트카 포르쉐 카이엔 입니다!

포르쉐란 회사이름만 들어도 럭셔리함이 묻어나지 않나요?

보통 남자들의  " DREM CAR "  라고도 하죠!

 정말 차 좋아하는사람들은 엔진소리만 들어도 희열을 느낀다고하니~

 

얼마나 좋길래 이렇게 DREM CAR, DREM CAR 하는지

한번 보시러 가볼까요?

(두근 두근)

 

외관

제주도외제차의 상징인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외관입니다 !

포스부터 다르지않나요?

보닛라인에 풍부한바디감과 한눈에 알아볼수있는 카이엔 모델의 다이나믹한 차체 비율이 예술이네요~

그리고 제주도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모델은 카이엔, 그리고 카이엔 쿠페 

이렇게 2가지 모델로 구분되어있어요!

제가 소개드리는 모델은 포르쉐카이엔 입니다~

후면부 / 후방카메라

제주도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후면부입니다!

보통 저는 후면부 외관은 잘 소개를안해드리는데~

뒷모습까지도 이뻐서 소개해드려요~

후면부는 마치 SUV의 느낌이 물씬느껴지네요~

유니크하지만 강인함, 그리고 당당해보이는 자태.

언제나 달릴준비가 되어있어! 라고 말해주는거 같네요! ㅋㅋㅋ

포르쉐 카이엔은 제주도외제차답게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있네요

GOOD GOOD !

 

내부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내부입니다 : )

강렬한 레드시트가 저희를 반겨주고있네요~

 제가 여러분께 많은 차들을 소개해드리고있는데~

스포츠카나 수입차량들은 내부/외부색상들을

쨍한색상들을 많이 입히시는거가탕요~

스포츠카라 그런가 

시트 조절

 운전석 좌석 밑에보시면 

시트조절할수있는 레버가 전자식으로 탑재되어있어서

 섬세하게 조절을 할수있을것같네요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12.3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어가 탑재되어있어요

다양한 인터페이스, 음성제어 시스템 및 온라인 연결을 지원한다고하네요

또한, 애플 카플레이가 지원되어 편리하게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수있다고해요!

그리고, 스크린이 크다보니 시원시원해보이죠?

 

블랙박스 / 기어변속기

제주도외제차 카이엔의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기어 셀렉터 인데요!

기어셀렉터를 중심으로 양옆에 조작부기능들이 탑재되어있어서

한눈에 보기 편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제주도렌트카 포르쉐 카이엔는 수입차이다보니

블랙박스가 옵션으로 장착되어있네요 : )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 컵홀더

센터 콘솔 암레스트 입니다~

수납공간이 넓직하니 깔끔하게 분류되어있쬬?

그안에는 usb단자가 있어 핸드폰 충전에도 용이해보였어요!

뒷좌석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뒷좌석입니다!

 쨍한 레드의색상이 다시한번 눈에 들어오네요 >_<

뒷좌석 중앙에 홈패인곳에 손을 넣고 내리면 이렇게

컵홀더를 사용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됩니다 !

그리고 영,유아 아이가 있다면 중요한

카시트 장착 의무이신거 아시죠?

 

4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운전석과 조수석은 물론 뒷좌석에도 4존 자동 온도 조절기 가 마련되어있어요~

그래서 개별적으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수 있답니다 : )

미세먼지, 꽃가루 등 외부에서 들어오는 공기를

미세먼지 필터로 완전히 걸러준다고하네요

건강에 치명적인!! 미세먼지 무시할수 없겠죠!?

 

선루프

 스포츠카에서는 빠질수없는 

선.루.프 !!

시원한 여름감성을 느끼기에 제격아니겠어요?

제 차에도 선루프를 장착할껄 그랫어요..

후회중....ㅠ.ㅠ 왜 이리 차들만 소개하면

후회라는 단어만 가득가득하는지....

트렁크

제주렌트카 포르쉐 카이엔의 트렁크입니다~

상당히 적재공간이 넓죠?? 

 한가족  짐넣기엔 충분한 크기같아 보이네요~

트렁크공간만으로도 넓긴하지만 

 2열시트까지 폴딩을해보면 어마어마한크기의 공간이 마련된답니다~

정말 실제로보면 우오ㅏ! 라는 말이 나올꺼예요~

 

제주도외제차 포르쉐 카이엔을

직접보고 소개하다보니

왜 다들 포르쉐 포르쉐 하는줄 알겟어요~

 

 

직접타보면 느낄수있는 

카이엔만의 고성능 드라이빙 감성과 편의를 동시에

느끼실수 있으실꺼예요 : )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기념하고싶은날 

추억을 위해 한번 투자해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가치가 높은 car니깐요!

 


 


오늘 소개해드린

포르쉐 카이엔

어떻게 보셨나요?


렌트인제주에서는 포르쉐카이엔을 포함한

다양한차량들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