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렌트카 티볼리 에어] 제주렌트카비용 부담은 NONO~-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21.

#제주렌트카비용

#제주렌트카 티볼리 에어

#제주도렌트카 티볼리 에어



오늘의 차량

 

차박에도 유용

중형 SUV보다 넓은 트렁크


티볼리에어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어디라도 차박 캠핑장을 떠날수있는 CAR 를 설명해드리려고해요!

다름아닌 티볼리에어 차량인데요!

중형 SUV차량보다 넓은 트렁크로 이미 알려져있죠?

2열시트까지 폴딩하면 성인 185CM인 남성도

편안하게 누울수있는  공간이나온다고하네요~

궁금하시죠? 얼른 만나보러가볼께요!

 

외관

제주렌트카 티볼리 에어의 외관입니다 : ) 

티볼리 아머랑 앞면은 비슷해보이네요~

풍부한 바디감과 쌍용차만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그리고 티볼리에어모델은 소형SUV차량이다보니

생각보다 제주렌트카비용이 저렴하다는점!

예약시 참고해주시면 좋을꺼같아요 >_<

 

금연스티커 부착

앞유리면에는 

금연차량임을 인증이라도하듯이 금연스티커가 부착이되어있네요!

간혹가다 흡연차량이 있는 업체들도있어서

저희도 설명드릴때 참 난감하거든요..ㅠ.ㅠ

다행히 제가 소개드린 제주도렌트카 티볼리 에어는

금연차량이라 다행이였네요~

 

내부

제주렌트카 티볼리 에어의 내부인데요~

소형SUV 지만 넓은 내부를 갖고있네요!

약간 투싼과 비슷한크기라고해야할까요?

시트에 앉았을때도 촥 안정감이 느껴지는 기분이 좋았네요

 

스티어링휠  /  계기판 

다음으론 

스티어링휠인데요!

없어서는안될 핸즈프리가 탑재되어있구요!

핸들잡았을때의 착감기는 그립감이 굿이였어요~

 

에어밴트

센터페시아에는 에어밴트가 마련되어있는데요!

버튼형으로 되어있고 누구나봐도 보기쉽게

간단히 표시가되어있어서 조작하는데는 어렵지 않아보였어요!

그위에는 라디오나 미디어를 조작하는 버튼들이 마련되어있어요!

 

내비게이션

제주도렌트카 티볼리 에어의 내비게이션입니다!

내장형으로 탑재가된게아니고 부착형이라 아쉽네요~ 

기본 내비게이션도 잘되지만

요샌 카카오내비가 워낙 잘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제차운전할때도 카카오내비는 필수로 킨답니다 ㅋㅋㅋ

 

기어변속기 /  USB, AUX단자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기어변속기가 마련되어있구요~

에어밴트 하단에는 열선시트 컨트롤버튼과

USB와 AUX선을 연결할수있는 단자가 마련되어있어요!

핸드폰 충전하실때 유용하시겠죠?

 

실내등 / 수납공간

제주렌트카 티볼리 에어 룸미러 위에는

실내등과 선그라스등을 보관할수있는 수납공간이있구요!

기어변속기 하단에는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

수납공간이 살짝 협소하긴하네요!

뒷좌석

제주도렌트카 티볼리 에어의 2열좌석인데요!

레그룸이 넓직하니좋네요~

요새 성수기다보니 제주렌트카비용 걱정하시는분 많으신데요~

작년보다는 가격이 많이 DOWN 되었으니

걱정마세요~~^^

트렁크  폴딩

제주렌트카 티볼리 에어의 트렁크공간이예요!

2열시트폴딩안해도 넓죠?

중형 SUV보다도 넓은 1.440L의 트렁크공간이라고해요~

2열시트를 폴딩하면 정말 성인남자 185CM인 남자도 거뜬하겠는데요?

트렁ㅇ크를 보자마자드는생각!

차박여행을 떠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제도 해안도로에 산책할일이있어서

강아지랑 엄마랑 산책하고있는데

주위에 차박하면서 가족끼리 담소를나누는데~

그게 어찌나 부럽던지

저도 조만간 계획해야겠어요!>_<

 

트렁크하단 
후방카메라

트렁크 하단부 손잡이를 들어올리면 

작게나마 수납할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이공간에는 신발이라든지 우산 등 이런걸 수납해놓으면

좋을것 같아보였어요!

그리고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주도렌트카 티볼리 에어는

후.방.카.메.라 가 마련되어있답니다~

후방카메라 없이는 못살아~정말 못살아~~~

 

 

오늘 소개해드린

티볼리 에어

어떻게 보셨나요?

 

 

제주렌트카비용 

걱정없이 가성비 굿인

CAR

한번 이용해보시는거 어떠세요?

 


 

 

렌트인제주에서 티볼리에어를 포함한

다양한차량들을 만나보세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