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렌트카 코나] 제주도8월렌트카 부담없이 즐기자 !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23.

#제주도8월렌트카

#제주렌트카 코나

#제주도렌트카 코나



오늘의 차량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디자인.


코나 휘발유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도8월렌트카중 주목해봐야할

제주렌트카 코나 휘발유 차량입니다!

코나 차량하면 보통 전기차를 많이 떠오르실텐데요?

코나는 휘발유/경유/전기 등 다양한 연료들로
차가 출시되어서 선택의 폭이 크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렌트카 코나 휘발유차량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보러가실까요?

 

 

외관

제주도렌트카 코나 차량의 외관입니다 : ) 

코나전기차와 외관은 별다를게없어요~

코나외관은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담아서

더욱 스타일리시하면서 강렬하게 디지인됬다고해요!

그래서 눈매가 이렇게 날카로운가 싶기도 하네요 >_<

제주렌트카 코나차량의 색상은

아틀라스 화이트 입니다.

깔끔하쥬?

 

후면 / 후방카메라

제주도렌트카 코나 후면모습인데요!

LED 리어 콤비램프와 보조제동등 이 눈에띄네요

보조제동은 브레이크를 작동시 후방 주행 차량에게 제동을 

알려주는 기능을하시는거 알고계시죠?

보통 운전하시는분들이면 다들아실꺼예요~^^

그리고 제가소개해드리는 코나차량에는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있네요 : )

 

내부 / 도어측면

제주도렌트카 코나의 내부입니다 : )

깔끔한 그레이톤의 가죽시트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도어측면에는 유리창개폐버튼과 사이드미러 조절버튼이마련되어있어요!

이건 어느 차량이나 마찬가지네요 

색다른게있어야 신나게 설명드릴텐데요^^; 허허

 

스티어링휠 

제주도렌트카 코나의 스티어링휠입니다 : ) 

현대차답게 스티어링휠도 묵직하고 그립감이 좋았구요~

핸들밑에 레버 보이시나요?

레버로 핸들높이를 조절할수있어요!

진짜 이것또한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시트조절레버

운전석 시트조절레버입니다~

운전할때기본중의 기본은

운전석 조절이겠죠?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예요!!

사이드미러랑 룸미러 까지!!

기어변속기 / 내비게이션

센터페시아에는 내비게이션이 탑재되어있구요!

10.25인치 내비게이션 으로 블루투스 멀티커넥션과 

무선 업데이트 등 편의를 제공한다고 해요!

그밑으로는 에어밴트가 있구요!

온도조절이라든지 풍속 등은 컨트롤러형으로 되어있어

조작하는데는 어렵지 않겠네요

 

그리고 그밑으로는

기어변속기 가 마련되어있어요

기어변속기 옆으로는 시트열선버튼이
각각  위치해있었구요~

 

룸미러 및 실내등 / 암레스트 

위 천장에는
실내등 및 선그라스 보관함 이 있엇구요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없어서는 안될!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2열시트 (뒷좌석)

제주도렌트카 코나의 뒷좌석입니다 : )

소형 SUV답게 레그룸도 넓지도 좁지도 않았어요!

코나는 성인 4인정도타기에 좋다랄까요?

트렁크

 제주렌트카 코나차량의 트렁크적재공간 인데요!

소형 SUV 이다보니 해치백스타일로 되어있어서

비교적 더 넓은공간이 마련되었어요!

제주도8월렌트카 빌리실때 아무래도 물놀이,야외활동등으로 짐이 많으시잖아요?

그럴땐 트렁크공간이 적재공간이 넓은게 아무래도 좋겠죠?

2열시트 폴딩

제주렌트카 코나차량은  2열좌석까지 폴딩할수있는데요!

2인이서 차량대여했을때는 굳이 뒷좌석시트까지 필요없으니

폴딩해서 다니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때에따라서 차박도 즐기고~!

ㅎㅎㅎㅎㅎㅎ

요샌 차박이 대세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코나 휘발유

어떠신가요?


 

제주도8월렌트카 대여만족도도 높은

제주렌트카 코나 추 천 합니다 : )

 

 


 

렌트인제주에서는 코나차량을포함한

다양한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은 다르실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