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렌트카 4세대 카니발] 4인가족도 넉넉하게 제주도승합차렌트대여어때?-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30.

#제주도승합차렌트

#제주도렌트카 4세대 카니발

#제주렌트카 4세대 카니발



오늘의 차량

 

승차감 GOOD

웅장한 볼륨감


4세대 카니발 6인승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시켜드릴 차량은 

제주도승합차렌트카인 제주렌트카 4세대 카니발 6인승입니다 ~

원래 카니발 7인승 / 9인승 / 11인승 있는게 대다수인데요~

렌트카회사에서 9인승 뒷좌석을 펼칠수없게 해서 6인승으로만 사용하게끔했다고해요!

사실 9인승이지만 뒷좌석은 거의 트렁크로 사용하다보니

성인6명 타기에 적당한차량이거든요~

9인승이라고해서 9명 다 타기엔 너무 비좁은차량이라

렌트카회사에서도 저렇게 해놓으신거같네요~

 

이제

제주렌트카 4세대 카니발 6인승 !!

 보러가볼까요?

 

외관

제주도렌트카 4세대 카니발의 외관입니다!

4세대카니발은 저번 포스팅에 설명을 드렸듯이

그랜드카니발과는 다르게 완벽하게 페이스리프트 을해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찾아왔어요!

세련미 넘치는 라디에이터그릴이 외관을 더욱더

고급스럽게 디자인시켜주네요

 

내부

제주도승합차렌트카 카니발의 내부입니다 : )

샛노란 브라운색과 그레이톤의 가죽시트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카니발 시트는 보통 그레이톤이많아서 

기대를안하고있었는데 역시 제주렌트카 4세대카니발은 다르네요!

운전석 밑에는 좌석조절레버가 탑재되어있답니다~

스티어링휠

제주도렌트카 4세대 카니발의 스티어링휠인데요

옵션으로 핸즈프리가 탑재 되어있으며 승합차량이다보니

안정감있는 핸들 그립감에 기분이 좋았어요!

역시 뭐든 안전한게 최고겠죠?

그리고 스티어링휠 아래에는 핸들 높낮이를조절할수있는

레버가 있어서 운전자에맞게 좌석을 조절해주시면 되세요~

 

내비게이션

제주도승합차렌트 12.3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입니다!

깔끔쓰하죠?

요새는 내비게이션으로 시트조절도할수있는걸로알고있는데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주렌트카 4세대 카니발은 

이것저것 자세히 둘러본게아니여서 옵션이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되어있으면 참 좋겠다라는 마음을 가져봅니다.. ^^;)

에어벤트 / 변속기

센터페시아 중앙에는

디스플레이어와 에어밴트가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슬림 형태로 나와있어서 세련미가 넘쳐보이네요

기어변속기는 기어봉 형태로되어있어서 

누구나 쉽게 조작할수있을것같앗고

그밑에는 사이드브레이크가 버튼형으로 작게 마련되어있네요!

 

암레스트 겸 수납공간 / 실내등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없어서는 안될존재!

암레스트 겸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

제주도승합차렌트답게 수납공간이 큼지막한게 마음에들었네요!

 

뒷좌석

제주도렌트카 4세대 카니발의 뒷좌석입니다!

6인승답게  좌석배열이 2 / 2 / 2 로 되어있네요~

2배열로되어있어서 답답한 그런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

4인가족도 제주도승합차렌트 대여하기 괜찮죠?

컵홀더 / 에어밴트

그리고 뒷좌석 승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들이 보이네요~

곳곳이 마련되어있는 컵홀더들과~

뒷좌석 공기를 책임져주는 에어밴트까지!!

너무 훌륭하죠?

 

3열시트
좌석조절

좌석시트 폴딩하고 펼칠수있는 레버는

의자하단부에 마련되어있어요!

저 버튼으로만 조정할수있으니  참고하세용!

뭐 어차피 다 알고계실테지만..^^;

트렁크

 

제주도렌트카 4세대 카니발의 맨뒷좌석?

트렁크 공간인데요!

제가 앞서말씀드렸던것처럼 9인승이지만

성인6명타기에 딱 좋다고 말한점 잊지않으셧죠?

원래는 4열시트를 오픈할수있지만 

4열시트를 펼쳐버리면 트렁크공간을 사용할수없기 때문에

애초부터 6인승으로 판매하고 4열시트를 막아놨다고해요 !

 

 

 

보통 여행업계직원들 또는 본인차가 승합차가아닌이상

일반차처럼 트렁크공간이 있겠지 생각해서 예약하신다음에

트렁크공간이 없다고 또는 좌석이 좁다고

불편하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걸 미리 방지하고자 렌트카회사에서는 

6인승으로 판매하시는거 같은데~

고객님들의 만족도도 높이고

컴플레인도 줄이고!

1석2조 아닐까요? 


 


 

 

오늘소개해드린

4세대 카니발 6인승

어떠셨나요?

 

 

제주도승합차렌트

가족여행에

추천드리는

패밀리 CAR

 

 

 

렌트인제주에서는 4세대카니발을 포함한

다양한 차량들을 만나보세요 :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