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성수기렌트카]매력넘치는 제주렌트카 투싼 한번 타볼텨? - 렌트인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16.

#제주도성수기렌트카

#제주렌트카 투싼

#제주도렌트카 투싼



오늘의 차량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탄탄한 내구성


19년 투싼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도렌트카 투싼  19년식인데요!

투싼하면 다들알고계시죠?

국산 SUV 추천에서도 절대 생략할수없는 인기모델중 하나이기도하죠!

얼마나 인기가많은지 SUV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한적도 있다고하네요~

제주도성수기렌트카 구하실때 어떤차량을 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가족여행이면 

투싼차종 추 천 드립니다!

 

 

한번 보시러가볼까요?

 

 

외관

오늘의 주인공인 제주도렌트카 투싼입니다 : ) 

바디라인이 예술이죠?

또한 요새 트렌드에맞게 그릴도 새롭게 변경된거같네요!

전 개인적으로는 그릴망처럼생긴 그릴이 좋더라구요

뭔가 좀더 배기구가 확 트여보인다랄까?

제주렌트카 투싼의 차량 색상은 크리미 화이트 펄 색상입니다 

내부

제주도렌트카 투싼의 내부입니다 

깔끔한 그레이가죽시트와

SUV만큼 넉넉한 공간이 아주 맘에드네요~

그리고 측면에는  사이드미러 조절버튼과 창문 개폐버튼이

마련되어있어요~

왠만한 차들의 도어측면과 마찬가지죠?

핸들

제주도렌트카 투싼의 핸들인데요!

핸들을잡았을때의 그립감이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그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핸즈프리까지 탑재되어있으니 

더 더욱 GOOD !!

 

핸들 높이 조작레버

제주렌트카 투싼 핸들 하단부분에는

핸들 높이를 조절할수있는 레버가 장착되어있는데요~

저 레버를 당겨서 운전자에맞게 핸들 조절해주시면 되요!

이게 별거 아니여보이지만

핸들 높이에따라 운전할때 편안함이 달라져요~

 

내비게이션 / 실내등

룸미러 위에는 실내등과 안경을넣을수있는공간이 따로마련되어잇구요!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디스플레이어 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시야를 가리지 않는 선에서 내장되어있어

운전하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 보였어요

그리고 

제주도성수기렌트카 예약하실때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부분!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여부 문의 많이하시는데 

다행히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주렌트카 투싼차량에는 

내비게이션이 탑재되어있네요~

기어변속기

다음으로는

기어봉형태의 기어변속기가 마련되어있구요~

현대차만의 느낌으로 깔끔하게 탑재되어잇네요~

그리고 그옆으로는

컵홀더와 자그만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구요~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는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수납공간도 엄청 넓지만 그위에 따로 마련된

수납박스라고해야하나요?

그게 있어서 더 좋았네요~ 간다한 도전이라든지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좋아보였어요  : )

뒷좌석

19년 투싼의 뒷좌석인데요~

아무래도 SUV다보니 레그룸이 시원하게 넓네요!

그래서 SUV, SUV하나봐요!

그리고 뒷좌석 중앙에 삐쭉 티어나온 줄을 잡아당기면

사진과같이 컵홀더 및 암레스트가 마련되요!

뒷좌석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좋네요 : ) 

 

트렁크

제주렌트카 투싼의 트렁크공간 인데요!

2열 폴딩을안해도 넓은공간이 마련되네요!

가족여행 2박3일정도여행에는 충분할듯한..?ㅋㅋㅋ

(어디서 그런 기준이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2열시트까지 폴딩하면 더 넓은공간이생겨요~

이런공간을 보면 저는 차박여행밖에 안떠오르네욤~

요새 차박이 대세니까~~~~

후방카메라 / 후면부

마지막 후면부인데요~

풍부한 볼륨감과 뒷 바디가 깔끔하게 잘 떨어지지않나요?

그리고 제주도성수기렌트카 예약할때에

후방카메라 여부도 많이 여쭤보시는데

제가 소개한 렌트카회사는 후방카메라도 장착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제주여행할수 있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인기많은 

19년 투싼 

어떻게 보셨나요?

 

 

가족여행

&

차박여행시

 

추 천 합 니 다


 


 

렌트인제주에서는 투싼을 포함한

다양한 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