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 바다뷰가 멋있는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5. 11.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

#제주서쪽 카페맛집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이름조차 너무이쁜

제주서쪽 카페맛집인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 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

이름자체만으로도 너무 이쁘지않나요?

사실상 저도 이름이 끌려서 다녀와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던...!

바다뷰가 너무이쁜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내부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커피향..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도편하고 그 앞에 바다가 있어서 더 좋았고

 주차도  카페앞에 바로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커피부터시작해서 티,쉐이크 등등 판매를하고있엇고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만의 스페셜티 커피를 즐겨볼수있는데요~

저희는 원래 아는맛을 좋아해서 이건 패스~

도전정신이 있어야하는데 저는그런게없어서..ㅠ..ㅠ

그리고 음료는 1인 1주문입니다 

디저트

그리고 제주서쪽 카페맛집답게  디저트도 여러종류로 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쿠앤크스퀘어가 땡겻지만

조금있다 밥을 먹으러갈거라서 아쉽지만 패스했어요

사실 하단에보이는 맥주에도 눈이 갔답니다..ㅋㅋㅋ

1층

넓직하고 시원시원한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 내부예요~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더 시원해보였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으니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에서 인생샷 건지고가세요!!

요새 핫한 카페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포토존!!

제주서쪽 카페맛집인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에도 마련되어 있네용

2층계단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는 1,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역시 바다는 2층에서 바라보는 맛이 있지 않겟어요?

1층에서도 바다가 보이긴했지만 2층이 더좋을꺼같아서

2층으로 지체없이  gogo!!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 2층 입구앞에는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키즈존카페도 아니므로

아이와 함께 오시는분들은 소란스럽지않게 각별히 주의를 해야할것같아요 : )

이건 모든 사람들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간혹, 정말 방치하는 부모들을 볼때마다.. 제가 더 속상하더라구요

2층

 2층에 올라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확실히 확트인 오션뷰는 2층에서부터겠죠? 

바다뷰 앞자리부터시작해서 창가자리까지 

자리도 널널해서 자리걱정은 안하셔도될꺼같아요!

아참. 커피 주문을하고난뒤 벨이울리면 1층으로 다시 내려갔다오셔야해요~~

2층내부

제주도 오리지날로맨스의 뷰는

제주협재바다와 비양도를 함께 즐길수 있더라구요 !!

그리고 통유리창까지 활짝 열어두셔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다행히 손님이 별로 많지않아서

좋은자리를 픽 해서 앉을수 있었어용!

인테리어

바다뷰를 감상하고 그제서야 눈에들어오는 2층 내부..ㅋㅋㅋㅋ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고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이더라구요 

단체석

 

제주서쪽 카페맛집답게 단체석들도 마련되어있네요 : )

이젠 코로나로인한 거리두기도 해제됬고 

 한림쪽 가족 여행오시는분들 간단히 커피나 디저트가 땡긴다 싶으시면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로 모여라~~~

 

아이스커피 / 얼그레이밀크티

주문한 아이스커피와 얼그레이밀크티가 나왓어요~

얼그레이밀크티는 우리가 알고있는 맛이긴했지만 

계속 생각날만큼 중덕성이있는 그런 맛 이였어요 !!

제입맛에는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뭐라구...ㅋㅋㅋㅋ..)

 

다음에는 엄마를 데리고 오고싶은

취향저격인 제주서쪽 카페맛집이예요!

 


 

한림오션뷰 카페를 찾는다면 소 개 해드리고싶은 

제주 한림카페 오리지날로맨스 (OR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