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 월정해변] 여름 해수욕장은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리지!!-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5. 18.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

#제주 월정해변

#제주 동쪽 해수욕장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바다뷰 끝판왕인 제주 월정해변 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대표사진만봐도 시원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죠?

개인적으로 서쪽은 협재, 동쪽은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을 좋아한답니다

시원하게 뻗어있는 바다와 백사장이 너무 매력적이거든요

 

월정리 해변

 

달이 머문다라는 뜻을가진 

제주 월정해변마을.

 

제주 동쪽 해수욕장중에 핫한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은 

수심이 얕은편이라 아이들과 물놀이하기에도 좋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곳이예요~

 

그리고 에메랄드빛 바다는 한폭의 그림이 따로없죠~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오전에 가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뭔가 저희가 제주 월정해변을 차지한느낌이랄까?

헤헤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은 파도가 있어서

서핑과 스노클링 등을 체험하기 너무 좋은 조건인 바다예요~

그렇다보니  서핑하시는분들의 성지가 되었죠

 

저도 서핑한번해보고싶긴한데

물을 무서워하는 편이라..ㅠㅠ 그리고 수영도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더 나이먹기전에는 한번쯤 도전해보고싶은 종목이긴해요

월정마을 안내표지판

제주 동쪽 해수욕장에 위치한 월정리는 

400여년의 역사를 지닌 마을 이라고해요 

그리고 풍력, 태양열 연구시범단지 등이 들어서는 등

친환경생태마을로 거듭나는중 이라고하네요

역사가 깊은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마을.

월정해수욕장

제주 월정해변은 바로 도로가에 위치하고있어서

차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아이들과 오시는분들은 각별히 주의가 필요해요!

 

너무이쁘죠?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에는 이렇게 이쁜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요!

벽뒤로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너무 아름답네요

근데 제주 월정해변은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 건지실수 있어요!

그만큼 너무 아름다운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 입니다

제주 동쪽 해수욕장 월정은

군데군데 앉아서 사진찍을수 있는 포토의자존도 마련되어있어요

한때 바다를 끼고 의자에앉아서 사진찍는게 유행이였었는데ㅋㅋㅋ

당연 저도 한컷 찍었답니다 헤헤

월정 하나로마트

제주도 해수욕장 월정리 해변앞에는

미니 하나로마트 가 있는데요 

제주 월정해변에서는 가장가까운 마트라고 보시면되는데요

작은규모이지만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제주 동쪽 해수욕장 월정에서 숙소이용하시는분들은

제주 미니 하나로마트 월정점으로  gogo !!

 

해변

너무 이쁜 제주 월정해변.

제주 동쪽 해수욕장 월정 주위에는 카페도 정말 많아서

멋진 바다뷰를보면서 커피 한잔을 즐기는 여유를 만끽할수있죠 : )

 

그리고 제주 동쪽 해수욕장 월정에서 

서쪽으로 조금 이동하면 김녕해수욕장이 있는데요~

거리가 가까워 잠깐 들렸다 가기에도 좋아요

다만, 김녕해수욕장을 간다면 

꼭 노을이 질때  방문해보세요~

웨딩 포토존으로도 워낙 유명한만큼

그 풍경이 예술이랍니다  

 

 

요즘 제주는 날씨가 매우 좋아 드라이브하기에 제격인데

제주 월정해변.

이번 주말에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