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 제주 서우봉 산책길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5. 4.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

# 제주도 함덕 서우봉

#제주 서우봉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인 제주 서우봉을 소개해드릴까요~

저는 제주도민으로써 심심하면  드라이브겸 엄마랑 자주

제주도 함덕 서우봉을 산책겸 돌아다니는데요~

여러분께도 이 좋은곳을 소개해드리려고 제가 사진을 찰칵찰칵 찍고 찾아왔슴돠^^

 

정주석 돌하루방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인데요~

제가 간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에메랄드빛 바닷물과 파란하늘

그리고 넓은 백사장의 조합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

특히나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서 유명한 '델몬드카페'도 바로 바다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이번에는 델몬드카페는 방문못했지만 다음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방문시에는

여기도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맛도 맛있지만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기분이란~

굿

 

바다

 

제주 올레 19코스를 걷다보면 마주할수있는  에메랄드빛 보석을 닮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제주공항에서는 20km 정도 떨어져있긴하지만 

다른 해수욕장보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도착하는순간 

키큰 야자수와 드넓은 하얀모래,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면 다른 나라에 온것같은 기분이든답니다

이건 제가 매번오면서도 느끼는감정이예요 

 

그리고 여름철에는 야간개장도하고있어서 제주도의 푸른밤을 느낄수 있어요!

 

화장실 샤워실

오른쪽편엔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인 제주도 함덕 서우봉도  보이네요~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은 수심도 얕아서 여름철 피서객들로 붐비기도하고잔디밭도 잘 깔려있어서 피크닉하기에도 좋아요~저도 예전에 한번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겼다지요 ㅋㅋㅋ전 야외에서 노는게 넘 좋더라구요 

 

 

서우봉둘레길 입구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인 제주 서우봉  입구예요!

입구를 들어가기전에 맘껏 바다를 즐기면서 쉬다가라고 의자도 비치되어있어요~

저는 제주도 함덕 서우봉을 다녀온 후 지친몸을 이끌고(?)

여기 앉아있었는데 시원한 바다바람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서우봉 안내판
서우봉 안내판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인 제주 서우봉은 

서우봉 둘레길과 산책로로 나뉘어져있어요~

저는 엄마랑 항상다닐때는 쉽고 편히 올라갈수있는 산책로로 올라간답니다

바다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인 제주 서우봉 중간지점을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멋진 절경을 마주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주도 함덕 서우봉 산책로로 갈경우 그리 멀지않아서

약1시간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안내표지판

제주도 함덕 서우봉 둘레길을 가려면 왼쪽편을

산책로로 가려면 오른쪽팻말을 보시고 이동해주시면 되세요!

정자

쭈욱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쉴수있는 정자가 마련되어있어요~

저는 엄마랑 여기말고 조금 더 올라가면 또 정자가보이는데

거기에서 쉬어서 사진찍엇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정말 사진으로 담기에는 너무아쉬운 절경.

직접 오셔서 눈으로 담고 가세요~

 

진짜 제주에 살고 있다는게 너무좋은 요즘이네요

 

제주도 함덕 서우봉을 깨끗하고 오래 보존하려면

머문자리도 깨끗하게 !!

제주 서우봉은 봄에 유채꽃도 많이펴서 유채꽃명소로도 꼽히고있어요~그리고 중간중간 걷다보면 검은염소도 만나볼수있구요~제가 신정때 제주도 함덕 서우봉에서 해맞이를 하려고 왔었는데여기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신정날 해맞이할때  패러글라이딩하시는분들을 보면서왜 저는 그생각을 못했을까 하는 아쉬운마음이..정말 부러웠답니다 허허

 

 

지금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 산책로인 제주 서우봉에서도패러글라이딩체험 운영하고있는거같으니원하시는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것도 좋은 초이스일꺼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도 함덕해수욕장과 제주 서우봉

어떠셨나요?

제주 봄내음과 여름을 느끼기에 충분한 이곳!

얼른 떠나보시길 ㅊㅊ 합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