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한경면맛집] 제주 산티아고가는길.제주 한경면 브런치 맛집 다녀왔어?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4. 21.

#제주 산티아고가는길

#제주도 한경면맛집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한경면맛집 제주 산티아고가는길입니다!

저도 처음 방문해본곳인데요~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져있더라구요 !

한적한동네인 한경면이여서 그런지 제주 산티아고가는길 식당이 뭔가 어울리더라구요 : )

 

 

 

산티아고 가는길 외관

 

외관

제주도 한경면맛집 제주 산티아고가는길의 외관이예요 !

골목이아닌 도로가쪽에 위치해있구요~

주차장은 가게앞에 바로 세울수 있어서 이동이 편했어요~

그리고 외관 분위기자체가 뭔가 외쿡 스웩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호호

 

내부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 산티아고가는길에 내부인데요~

외관에서보는거와같이 내부도 넓직했어요~

답답한느낌은안들고 시원시원한 느낌이 드는 내부가 마음에 들었다랄까요?

특히나 파스텔톤의느낌이나는 의자가 너무 매력적이였던... 

제스탈입니당..ㅎ.ㅎ

 

내부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인 산티아고가는길 내부인테리어는

사장님의 산티아고의 추억이 가득가득했어요!

 정말 산티아고를 사랑하시는분이구나라는걸 많이느꼈고

그래서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 상호도 산티아고가는길로 지었지않나싶었네요~

 

영업시간

제주 산티아고가는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영업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바래요~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 산티아고가는길은 제주3대커피장인답게

여러가지종류의 커피들이 준비되어있네요~

카운터에는 수제 아몬드 쿠키와 파이도 마련되어있엇어요

아참, 주문은 미리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선결제해주셔야합니다 

메뉴판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마약 뽈보 파스타를 주문했고 같이간 동생은

다이어트중이라 케이준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처음에 마약 볼보 덮밥이랑 고민하다가 그래도 제주 한경면 브런치맛집에왔는데

파스타는 먹어봐야지!!하는 마음으로 시켜봣답니다 ㅋㅋㅋ

가장자리에 위치한 벽난로

제주도 한경면맛집 산티아고가는길 가장자리에 위치한 벽난로인데요

추운 겨울에 오면 뭔가 더 느낌잇을것같네요~

그리고 올레길에 위치하고있어서 올레길걷다가 점심드시러 오시기에도

제격인 제주 산티아고가는길.

마약 뽈보 파스타 / 치킨샐러드

드디어 등장한 마약 뽈보 파스타와 치킨샐러드입니당 : ) 

치킨샐러드라 좀 부실하게나올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마약 뽈보 파스타는 말해뭐해요~

너무 맛있엇어요!!

파스타

덮밥말고 파스타로 시키길 잘했다 할정두루?

뭐 덮밥은 먹어보지않았지만 그정도로 만족스러웠거든요!

일반 파스타면보다는 좀더 얇긴햇느데 전 오히려 이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문어식감이 일품이더라구요 

GOOD GOOD!

제가 소개해드리면서도 이맛이 떠올라서 군침이 돈다는....ㅋㅋㅋㅋ

비쥬얼이 장난아니죠?

 

파스타 면 다먹고 배가 안찬다싶으면 조그마한 밥도 가져다주시는데

그거에 밥 비벼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앗지만

저의 위는작은관계로..아쉬움을 뒤로하고 파스타는 다 먹고 나왔습니당 

 

올레길을 걷다가 가볍게 브런치 또는 

든든하게 배 채우러 어딜가야하나 고민하지마시고

제주 산티아고가는길 로 GOGO!!

 

맛은 물론이며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수 있답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