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서쪽코스] 제주수월봉과 엉알해안산책로 절경이네!-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3. 3.

# 제주수월봉

# 엉알해안산책로

# 제주도 서쪽코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쪽코스중에서도 인기만점인 

제주수월봉과 엉알해안산책로를 소개해드리고자 가지고왔어요~

저도 제주수월봉은 제주도민으로써 모를수가없었는데

엉알해안산책로는 솔직히 몰랐었어요~

근데 이런 멋진 절경을 가진곳이였다니~~

얼른 소개해드리고싶네요 

제주도 지질공원 대표명소 10개의 지질 트레일코스 중

제주수월봉이 포함되어있어요~

가장유명한곳은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이고

두번째로 유명한곳은 바로 제주수월봉과 엉알해안산책로라고하네요!

 

저도 이번 글을 쓰게되면서 알게된 사실입니다..

허허 부끄럽군요

 

수월봉

저희는 일단 제주수월봉근처부근에있는 주차장에다가 

차를 세워놓고 간거라 올라가는데는 힘이 들지않았어요!

 

수월봉 정상

제주도 서쪽코스

제주수월봉정상에는 기우제를 지내던 수월정이 있었고

간간히 쉴수있는 의자도 마련되어있어요

 

수월정안에는 다양한 제주기념품들과

알콜이 들어가지않은 100% 전통주도 판매하고있어요

제가갔을땐 저희밖에없어서 사진찍기 민망해서 포기했지만 

다양한 상품들있으니 구경하시는것도 좋으실것같네요 : )

 

 

수월봉에서 바로본 차귀도

제주도 서쪽코스로 유명한만큼

제주수월봉의 절경은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수월봉은 높이 약 77m의 소박한 오름이지만 

운치가있으며 작은규모에비해 매력은 엄청 난거같아요 

 

화장실 / 내려가는길 

정상에서 내려오다보면

오른쪽에는 기상관측소가, 내리막길을 걷다보면 화장실이 마련되어있어요~

그리고 그주변에는 억새풀이 좀있던터라 단체로오신분들이

거기서 사진을 많이찍더라구요~

저희는 패스했지만요 !

 

전기자전거 대여

엉알해안산책로 지질트레일로도 유명하죠!

전기자전거타고 한바퀴 도는것도 너무 좋을꺼같아요~

근데 저는 너무 겁쟁이라..타지는 않았답니다

누가 태워주면 탓지...혼자는....ㅠ.ㅠ

엉알해안산책로는 정말 한편의 그림이더라구요 !

화산재가 겹겹이 쌓여 이룬 퇴적암 지형인데

너무 경이롭지않나요?

 

엉알해안산책로를 따라 걷다가 

저는 연신 감탄사만 내뱉은거같네요~~

진짜 자연의힘은 대단해요 !

 

산책로

이때는 바람이 좀 불던터라

웅장한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산책로를 걷는데 

마음을 탁 트여서 좋더라구요 

전 예전에 제주바다근처숙소를 잡고 묵었던적이 있었는데

아침에 바다소리들으면서 일어났는데

그 기분이 너무 좋았거든요~

엉알해안산책로에서 들리는 파도소리덕분에 갑자기 생각났네요 : )

 


제주도 서쪽코스는 해넘이 절경으로도 유명한데

해질녁 즈음, 제주수월봉,엉알해안산책로를 다녀오시는것도

운치있게 여행을  잘 마무리할수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

 

 

제주도 서쪽코스 원하시는분들은

저는 못탔지만  전기자전거 대여해서

산책로를 거닐어보는것도 괜찮을거같네요~

 

 

 

 

 

제주렌트카는?

렌트인제주 에서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