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힐링여행코스] 걷기좋은 제주 절물휴양림가서 제대로 힐링-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2. 16.

#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 제주시 절물휴양림

#제주도 힐링여행코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도 힐링여행코스로도 유명한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입니다 !

저도 어렸을때 부모님따라 왔던 기억이있는데

성인이되서는 방문해본적이 없었던거같아요~

그래서 이번 다녀올때는 기대감도 넘쳤던거같아요~

어릴때 방문햇을때라 성인되서 방문한건 또 다른느낌이거든요^^

제가 다녀온 제주시 절물휴양림 !

이제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매표소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은 주차료와 입장료를 동시에 받고있어요~

주차장에 입장하기전 잠시 멈춰

입장료랑 주차료를 동시에 결제해주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제주도민이라 입장료는 패스!

주차장 사용료 1,500원만 지불했답니다 

 

 

* 입 장 료 *

성인  1,000원

청소년 600원

어린이 300원

 

버스시간표 / 절물안내도

뚜벅이 여행객들에겐 좋은소식!

제주시 절물휴양림은 제주도 힐링여행코스인만큼 시외버스도 다니고있었는데요~

[제주시외버스터미널 - 절물] 까지 바로오는버스가 무려 2개나있어요

뚜벅이 여행객들은 시외버스터미널에서 343번, 344번 버스타고

한번에 오시면될것같네요 : )

 

 

그리고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의 입장시간은

하절기 오전 07시 18시까지

동절기 오전 07시 17시까지 

운영하오니 시간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될것같네요

 

산책로

제주시 절물휴양림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삼나무가 울창한 숲길이 보였어요~

길죽하면서 곧게자란 삼나무들이 저희들을 반겨주고있었어요!

산울길

원래 코로나만아니였으면 ..

저기적힌 제주시 절물휴양림 펫말처럼 

자연속에서만 느낄수있는 피톤치드를 맡아보고싶었는데

코로나로인한 마스크착용으로 아쉽게됬어요 ㅠ_ㅠ

산책로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의 산책로.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중간중간에는 정자도 마련되어있어서 돗자리깔고

쉬었다가기에도 너무 안성맞춤 

정말 자연 휴양지온듯한기분이예요~

어렸을때왔을때는 왜 이런느낌을 못받았나몰라요~

이게 나이가 들어간다는거겠죠...?^^;

장승

제주도 힐링여행코스인

제주시 절물휴양림에는 장승들이 세워져있었는데요~

쓰러진나무들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하는데

정말 사진을봐도 아시겠지만 너무 디테일하고 정교하게 잘만들었어요~

걸으면서 이장승들을보는재미도 쏠쏠했네요~

장생의 숲길

"장생의 숲길" 은  흙 그대로의 길이며 울퉁불퉁한 돌도있어

숲길을 걸으며 지압효과까지 덤으로 얻어갈수있다고해요!

길이는 11.1km이며 소요시간은 보통 3시간 30분 걸린다고해요~

저는 숲길 해봣자 40~50분거리겠지 라고생각했는데

3시간 30분이란 소요시간에 헉 했네요..^^;

 

그래서

 제주시 절물휴양림 장생의 숲길은 

일몰시간으로인해 14시 이후 출입이 금지되었나봐요

 

어차피 저희는 4시경쯤 방문했던터라 

숲길 거닐 생각도 못했지만요^^;

 

살림문화휴양관
산림휴양관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산림휴양관은

코로나확산방지를위해 무기한 폐쇄한다고하네요

코로나없던 예전이 너무 그린운 요즘..ㅜㅜ

이놈의 코로나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산책로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어떻게보셨나요?

제주도 힐링여행코스로도

추ㅊㅓㄴ할만하죠?

 

 

 

 

사계절내내 힐링하기 좋은 

제주시 절물휴양림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렌트인제주에서는 다양한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