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독특했던, 제주 성산카페 난산리다방-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2. 18.

#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

# 성산 난산리다방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성산 난산리 브런치카페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 입니다~

한때 다이어트를하면서 브런치 카페를 많이 방문했었는데요!

그러면서 찾은곳이 여기 성산 난산리다방입니다

푸짐하고 여유로움을 느낄수있었던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만나보러 가볼까요?

카페 외관

예전에 한번 난산리를 방문해본적이 있었는데

성산읍 난산리는 외진곳이라 정말 한적하고 조용한마을이예요~

그래서 이런곳에 브런치카페가 있을거라곤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제야 알아서 너무 아쉬웠네요!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성산 난산리다방외관입니다 : )

다방이라고 말을하기에는 깔끔하고 아늑한분위기의 외관.

 

시골에서만 볼수있는 정겨운 평상.

저희집도 마당이 넓으면 만들어 두고싶네요 :)

내부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하면서 엔틱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좋아하는데요

딱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성산 난산리다방이였어요!

엔틱한 소품들과 곳곳에 놓여져있는 식물들 그리고 은은한 조명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포토존 
테이블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의 테이블.

요새 핫플 카페에 없어서는안될 포토존~

따뜻한 햇살과같이 인생사진을 건져볼만한 그런 테이블셋팅이네요!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의 사진맛집 입니다

사진관

한쪽켠에는 아담한 사진관(상호명:조아가지구)이 마련되어있는데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 사장님은 사진관도 같이 운영하신다고해요!

그래서 각각의  포토존도 센스있는 사장님의 감각으로 셋팅이되었나보네요 : )

 

메뉴판

카운터 겸 주방 옆에는 자그만하게 메뉴판이있고

왼쪽편에는 아이패드가 있는데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난산리다방에서 판매하는메뉴들의 사진을 볼수있어서

선택장애가잇는 저에게는 도움이 되었어요!

 

저희는 브런치메뉴인

흑돼지 폴드포크 15,000원

훈제연어 15,000원

요 두가지메뉴를 주문했답니다 : )

내부모습

메뉴를 주문하고 다시한번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 내부를 둘러보기시작했는데요~

사장님이 사진관도 운영을하시다보니 한켠에는 

전시되어있는 여러가지 카메라들이 보였구요

다른한쪽켠에는 사장님이 활동하셨던 전시사진도있었는데 

이건 사진을 제가 못찍었나봐요 ㅠㅠㅠㅠ

아숩..

포토존

저희가 갔을때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갔던터라 

사람들이 없어 한가로이 먹을수있었는데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 오픈시간은 10:30이며

보통은 기본 웨이팅을 하고 입자하신다고하네요

저희는이때 운이 좋았던거 같아요 >_<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 맛집 오시려면

어느정도의 웨이팅은 감수해야하는건..

어쩔수없는 숙명이겠죠...?

 

흑돼지 폴드포크 / 훈제연어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의 브런치.

 

흑돼지 폴드포크와 훈제연어가 나왔어요!

비쥬얼보이시나요?

이때것 다녀왔던 브런치카페 중

이렇게 푸짐한 브런치 처음 봤네요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환호성이~~~

 

사장님이 사진은 이쁘게 찍고

먹을때는 지저분하게 섞어서 먹어야 맛있다고...^.^ㅋㅋㅋㅋ

포토존

브런치지만 브런치느낌이안드는 이 양을보소~~

다시한번 감탄을 !!!!

양도양이지만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흑돼지 폴드포크는 24시간을 숙성시켜 만든거라고하던데

그래서그런지 훨씬 깊은맛이나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

GOOD GOOD !!

 

연어는 제가 안좋아해서 안먹어봤지만 

연어먹었던 친구도 소스와의 조합이좋아 맛있게 먹었다고하네요 

제주도 성산 브런치카페다운 맛집이네요

 

화장실'

마지막

브런치를 다먹고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내부 인테리어에 감탄을 했지뭐예요~

한쪽켠에는 직접 공사햇던 공구용품들과,

왼쪽TV에는 직접 인테리어 하셨던 영상이나오는데

한땀한땀 흘려 고생하신게 느껴졌고

여기 난산리다방과 사진관에 에대한 애정이 묻어나는 영상이였어요~

 

 

 

여기 성산 난산리다방을 다녀온후

사장님의 열정에 한번 더 감동을 받앗고

아직 30대중반인 저에게도 조금 자극이가는 

다른 브런치카페와는 다르게 열정을 얻어가는 그런 장소였던거같네요 : )

 


아참!! 

 

제주 성산 난산리다방은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제주 애견동반카페찾으시는분은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으실것같네요 ~

 

 


 

 

 

 

 

제주도 실시간렌트는?

렌트인제주에서!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