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 서귀포중문관광지]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제주도 천제연폭포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2. 10.

# 제주도 천제연폭포

# 제주 서귀포중문관광지

# 중문 천제연폭포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중문관광지 제주도 천제연폭포 에대해 소개드리려고해요!

워낙 명소이다보니 제주폭포하면  천지연,천제연 많이들어보셨을텐데요~

올때마다 좋은 제주도 천제연폭포!

만나보러가보실까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매표소

중문 천제연폭포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안쪽으로들어오면

매표소로 안내하는 표지판이 마련되어있어요!

그리고 제주 서귀포중문관광지 제주도 천제연폭포는

관람 마감시간있으니 시간체크하시고 방문하세요~

안내표지판

중문 천제연폭포 제 1폭포는 연못형태

하천이 범람할때만 폭포가 형성이 된다고하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폭포는 기대안했지만요^^;

 

그리고

제주도 천제연폭포 관람시간은

왕복 30~40분정도수준 이라 가족단위 산책하기에 좋은코스같아요~

폭포로가는길이 계단이 많다보니

유모차 또는 휠체어는 통행불가하오니 이점 참고바래요

 

매표를하고 조금걷다보면 

제1폭포와 제2폭포로가는 안내표지판.

저희는 그래도 폭포는안내렸지만 제1폭포도 봐야

제주도 천제연폭포는 와봤다말할수있는 자격을 가진게아닌가싶어

제1폭포로 ㅋㅋㅋㅋ..

제1폭포

제주 서귀포중문관광지에서 명소로 뽑히는

중문 천제연폭포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비록 폭포가안흐르는 연못형태였지만 이 아름다움은 이루 말할수 없었다는..

 그리고 옥황상제의 선녀들이 밤이면 이곳에 내려와 목욕을했던곳이라고하네요

그래서 제주도천제연폭포라고 이름이 지어졌다고해요

제1폭포에서 올라와 제2폭포까지가는길은 270m 정도 거리이며

계단으로 되어있었지만 그리 힘들지않았어요!

길을따라 졸졸졸 흐르는 물소리도 듣고 ~~

 

제2의폭포

중문 천제연폭포 제2의폭포구간입니다!

제1구간에서흐르는물이 제 2의폭포로 이어지는형태였어요

힘차게 쏟아지는 폭포수를보니

제마음도 뻥 뚫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

역시, 자연의힘은 대단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안내표지판

저희가 제주도 천제연폭포를 방문했을당시에 오후늦은시간이라

제3폭포까지는 다소 시간이 촉박할꺼같아서 선임교까지만 방문했어요!

제2의폭포에서 선임교까지 가려면 오르막길계단을걸어야하는데

숨 차서 죽는줄 알았어요...^^;하하

중문 천제연폭포의 칠선녀다리로 불리우는 선임교.

예전에는 연인들 사진찍는곳으로도 유명했엇고

저희가갔을때도 중간에는 사진작가님이 계셨었어요~

길이는 128m, 약 230톤의 무게를 견딜수 있다고하네요~

선임교 중간에서 밑을내려봤을때는 저는 고소공포증이있어서

오금이 저렸다고할까나..^^;

간만에다녀와본 중문 천제연폭포였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천제연.

진짜 자연이 주는 힐링은 큰거 같아요~

제주 서귀포중문관광지 어디갈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중문 천제연폭포 ㅊ ㅊ 합니다!!

 

 

 

 

 

 

 

 

제주도렌트카 실시간 비교 예야ㄱ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