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승합차렌트]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 인기가 좋은이유?-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10. 19.

#제주승합차렌트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

#제주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렌트


 


오늘의 CAR

그랜드 스타렉스의

럭셔리한 변신


그랜드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승합차렌트카인 

제주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렌트 입니다!

스타렉스의 럭셔리한 변신이라고도 과언이아니죠?

제주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렌트는

승합차의 지붕을 높여 하이루프형 승합차로 만들었다고해요!

 

어떤모습으로 반겨줄지 궁금하네요~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아참, 제주승합차렌트카 11인승부터는 

1종보통면허소지자 한해서만 대여가능함으로 이점 유의바랍니다.

( 나이/경력족건은 렌트인제주 홈페이지에서 확인바랍니다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전면 / 측면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은 승합차량의 전면부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단계  높아진 지붕 덕분에 실내의 높이가  높아졌네요~

외관만으로 보았을때에는  기존 스타렉스에 지붕만 높아진격이랄까?

아무래도 지붕이 있다보니 좀더 중후한느낌과 묵직한느낌이 느껴지네요~

 

측면부

제주승합차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의 측면부입니다

언뜻보면 연예인차 같지 않나요?

연예인이 써도 손색없을만한 디자인.

예전에는 고급 승용자처럼 주로 VIP 의전 용도로 사용하는경우가 다수였지만

요새는 다자녀를 둔 가정에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고하네요!

그이유를 그냥 외관사진만봐도 아시겠죠?

 

실내

승합차라고 느껴지지 않는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의 실내인데요~

세련된 느낌을 주게하는 아이보리색상의가죽시트와 깔끔한 실내디자인.

그리고 외관보다도 실내에 더 공을 들인 느낌이 들게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스티어링휠 / 네비

제주승합차렌트 스타렉스 하이리무진의 스티어링휠과 네비인데요~

기본적인 음악,통화 등 간편하게 조절할수있는

핸즈프리는 탑재되어있었구요~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네비게이션과 공조기 조작버튼이 마련되어있어요~

뭔가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도 현대차느낌이 물씬 나네요~

기어변속기

기어변속기는 운전석과 조수석사이가아닌 센터페시아 중앙부에 마련되어있어요!

조작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구요~

요새같은 겨울철에 꼭 필요한 열선조작버튼도 그옆으로 마련되어있으며

그밑으로는 없어선안될 USB / AUX / 시가잭 등 

여러가지 단자들이 모여있어서 한눈에 찾기 편했네요~

주의사항

아무래도 천장이 높은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이기때문에

주의사항도 특별하네요 !

근데 원래 스타렉스 하이리무진을 타신분들이 렌트를 하지 않는이상

이런주의사항없으면 일반차량이라생각하고 아무렇지않게

주차장 들어갔다가 낭패보겟어요~

이런 자그만한 센스 너무 좋네용

암레스트 겸 수납공간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의 암레스트 겸 수납공간입니다!

제주승합차렌트카인만큼 넓직하네요!

그앞에는 컵홀더가 마련되어있구요~

현대자동차는 요목조목 수납할공간이 많이있어 좋더라구요!

 

뒷좌석

짜잔!

아이보리색의가죽시트가 너무 화사하기도하면서

실내공간을 넓어보이게하는 효과도 덤으로 보여주죠?

그리고, 

제가 소개드리는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 하이모델은

6인승이며 좌석배열은 2-2-2 입니다

(예약시 차종에따른 인승을 꼭 확인후에 예약바랍니다!)

 

뒷좌석

 

제주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렌트의 뒷좌석 내부는

항공기의 퍼스트클래스 좌석같은 격벽을 통해 분리되는 구조를 만들었으며

중앙에는 7인치 터치스크린, 그밑으로는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수있는 충전용 USB 포트가 내되어있어요!

뒷좌석이라 생각들지 않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너무 잘 설계되어있어 맘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총 4개의뒷좌석은 모두 같은사양의 독립식 좌석으로

전동조절 및 3단계 열선/통풍 기능을 탑승객에맞게 조절할수 있어요

천장 / 3열시트

천장디자인은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인만큼

공간이 넓어 탁트인 시원한 개방감이 느껴졋구요~

탑재되어있는 에어밴트와  LED조명이 매력적이네요 !

그리고, 좌석의 크기가 작지도 크지도않은 슬림한 디자인덕분에 

2열과 3열좌석으로 이동시에 어려움은 전혀없었네요~

후면부  / 후방카메라

 

마지막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의 후면부인데요!

럭셔리카인만큼 당연 후방카메라도 탑재되어있어요~

후면부는 정말 위에지붕만없다면  그랜드스타렉스와 구분이 안갈정도네요>_<

깔끔하면서 튼튼한 뒷태  맘에드네요 !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승합차렌트계의 럭셔리 CAR

스타렉스 하이리무진

어떻게보셨나요?

 


 

항공기 퍼스트클래스와같은

좌석을 느끼고 싶다면..?

 

 

 

 

 

제주도렌트 스타렉스 리무진

추  천   합  니  다

 


 

렌트인제주에는 스타렉스 하이리무진을 포함한

다양한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이 다르실수 있으니 예약시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