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렌트카SUV] 연비,성능 모두다 갖춘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 준중형SUV. -렌트 인 제주카SUV

by 렌트인제주 2021. 10. 6.

# 제주렌트카SUV

#제주 5세대 스포티지 렌트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



오늘의 CAR

혁신적 공간의 고품격

준중형 SUV


5세대 스포티지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랫만에 차 리뷰로 돌아왔어요~

새로 추천해드릴 제주렌트카SUV 모델이 들어왔지모예요>_<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 5세대 스포티지 렌트 입니다!

스포티지하면 기아자동차가 떠오르죠?

근데 이번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는
새롭게 
페이스리프트 됬다고해요~

 

얼른 만나볼까요?

 

 

제주렌트카SUV 5세대 스포티지의 외관 입니다!

새로나온 차답게 기아신형로고가 떡하니 붙혀져 있네요~

예전 기아로고보단 역시 신형로고가 이쁘네요 : )

 

변경된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 외관의 모습은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과. 리어범퍼 등등

볼륨감 있고 디테일이 강한 스타일로 새롭게 페이스리프트된게보이시죠?

기존 모델보다는 강렬한느낌이 드는 모습이네요~

 

내부


제주 5세대 스포티지 렌트의 내부입니다!

신형차량답게 깔끔한 내부의 시선이 사로잡히네요~

그리고 멀리서도보이는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의 디스플레이..

이건 좀따 소개해드릴게요!^^

 

전자식 시트조절기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의  전자식 시트조절기입니다 : )

신형 제주렌트카SUV이다보니 전자식으로 잘빠졌네요~

운전자에맞게 섬세하게 조절해주면 편안한 주행을 할수있어요!

이게나름 중요하더라구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 스티어링휠

제주 5세대 스포티지 렌트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어와 스티어링휠 입니다!

요새 신차들은 계기판과 디스플레이를 함께 디자인하더라구요~

그래서 길게 뻗어서그런지 넓어보이는효과와 심플함이 맘에 쏙 들더라구요 : )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암레스트 겸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었구요~

수납공간도 넓어서 널널했네요~ ^^ 

 

글로브박스

제주 5세대 스포티지 렌트 운전석고 조수석사이에는

기어변속기가마련되어있으며 한군데에

스타트/스톱버튼,열선시트버튼, 드라이빙모드 등

한군데에 몰려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주렌트카SUV 조수석 앞에는 글로브박스가 마련되어있구요~

글로브박스에는 간단히 물티슈라든지 

 소지품들 보관하기 딱이네요~

뒷좌석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의 뒷좌석입니다!

레그룸도 괜찮죠?

아무래도 준중형 제주렌트카SUV보니 널널한가봐요!

편의시설

제주도렌트카 5세대 스포티지 뒷좌석 편의시설에는 

2열 공기청정기와 컵홀더 겸 암레스트가 있어요~

근데 제가 요새느끼는건데

2열 공조기는 무조건 필요한거같아요ㅠㅠ

뭐 봄,가을에는 상관없지만.. 더운여름......정말 없으면 안되겠떠라고요^^;

트렁크

마지막 제주렌트카SUV의 트렁크인데요!

트렁크자체도 넓지만 2열 폴딩도 되다보니

짐이많을경우 더 넓게 사용을 할수 있답니다 : )

저도 소형 SUV를 타고 다녀봐서알지만

SUV의 장점은 넓은실내와..트렁크.. 무시못하죠! ^^

다음에는 꼭 대형SUV를 기약하며..!!ㅋㅋㅋㅋ

 


 

오늘 소개해드린

5세대 스포티지 

어떻게 보셨나요?

 


 

 

 

차별화된 드라이빙을

느끼 고 싶다면 ?

 

제주 5세대 스포티지 렌트 카 

추 천 합 니 다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이 다르실수있으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