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 제주도 용머리해안, 물때확인해서 방문하세요-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12. 22.

#제주도 용머리해안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입니다!

산방산 바로 앞이라 산방산들렸다 방문하는것도 좋을것같아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용머리입구


제주도 용머리해안 네비찍고 도착하면 입구가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하나는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입구, 하나는 산방산랜드 이렇게 되어있어요!

일단 저희는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인 산방산랜드먼저 방문해봤어요

아무래도 산방산바이킹이 유명하다해서 글로 먼저 시선이간건 어쩔수없나봐요^^;

보이시나요?

산방산을 바로앞에 마주한 바이킹.

현수막도 너무 귀엽네요~

외로워요! 껴안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

바이킹아 껴안고싶어도 나는 고소공포증있어서 못탄다........ㅠ.ㅠ

그치만 내친구 잘타니 내친구보내줄게~~~ㅋㅋㅋ

제 친구는 바이킹을 좋아하는데 정말 잘 타더라구요~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 산방랜드는 바이킹매니아들은 꼭 탄다고하죠!

일반 바이킹보다 더 높이 올라가서 스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마지막 월미도에서 바이킹타고 빠빠이했어요~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화장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잘 관리되어있더라구요 : )

여기뿐만아니라 안쪽에도 화장실은 마련되어있어요!

매점

화장실을끼고 좌측으로 틀어 산책로로 걷다보면

다시 여러가지 기념품샾과 다양한먹거리들이 마련되어있어

제주도 용머리해안까지 가는길이 심심하지는 않았어요 

오메기떡사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

 

달고나

오징어게임 드라마의 여파!!

여기도 달고나를 팔고있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비..싸서........ 저는 구경만..^^;

요샌 어디가도 볼수있는 달고나 !

중문 관광단지쪽에도 팔더라구요~ 역시 대세는 대세인가봐요! 

 

제주도 용머리해안 매표소 부근쪽으로가면 선물의집과

큰 배한척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이게 하멜상선전시관이라고해요

하멜상선전시관은 1층부터 3층까지 마련되어있는데

1층은 세계의 범선과 포토존이마련되어 있구요~

2층은 폭풍체험관, 선상 창고,선실내부등 다양한 모습들이 있었어요~

3층은 아쉽지만 제가 시간이없어서 패스..ㅠ.ㅠ 

 

 

매표소

제가 왜 제목에 물때확인해서 방문하라고 남긴지 아시겠죠?

다름이아니라 제가 제주도 용머리해안 방문했을때는 

당일 만조라 관람 통제한다고하네요 ㅠㅠㅠㅠ

진짜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보러오시는분들은 

꼭 물때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 제주도 용머리해안 관람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어린이는 1,000원이며

6세이하, 65세이상 경로자, 제주도민, 장애인,유공자분들은

무료대상자이니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그리고 여기 제주도 용머리해안 매표소는 특이한게

제주 산방산근처다보니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한꺼번에 볼수있는  통합관람료가 있네요~

500원이나 저렴하니 같이가보실분은 통합관람권으로 끊으시는걸 추천 !

 

산책길

아쉽지만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은 요렇게라도

찍어보는걸루..20대때왔을땐 제주도 용머리해안 출입이가능해서 방문해봤었는데요 

산책하기에도좋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그런 명소예요~

용머리해안 못본게 아쉬워

기후변화홍보관이라도 방문하려했지만 문이닫혀있어 보지못했네요 ㅠㅠ

이날은 운이 좋지 않았던거 같네요 

다음 방문을 기약하기로!!! 

 


 

제주자연명소 용머리해안 물때확인해서 방문한다면 

제주 산방산근처 가볼만한곳 명소로 ㅊㅊ합니다!!!

 

 

 

제주도에서 렌트카 찾는다면?

렌트인 제주 에서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