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 제주도당일렌트 타고 제주여행 떠나보자!-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8.

#제주도당일렌트

#제주렌트카 더뉴 아반떼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



오늘의 차량

더욱 감성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


더뉴 아반떼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 입니다!

국민 car인만큼 아반떼차량은 누구나 알고계시죠?

제주당일렌트 이용시 가격대도 괜찮으면서도

가성비만큼이나 실속있는 제주렌트카 더뉴 아반떼!

한번 만나러 가볼까요?

 

외관

제주렌트카 더뉴 아반떼의 외관 입니다 : ) 

기존 아반떼랑은 외관이 확실히 차이가 나죠?

눈매부분이 훨씬 날카로워진게 느껴지네요~

그전모델 그릴이 좀더 넓었다면 이번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의그릴은

그전보다는 조금 협소해진 느낌이 드네요 !

내부

제주렌트카 더뉴 아반떼의 실내입니다~

기본 그레이톤의 가죽시트가 저를 반겨주고있네요 : ) 

제일깔끔한건 그레이톤 가죽시트가 아닐까 싶네요!

도어에는 창문버튼과 사이드미러 조절버튼이 마련되어있어요!

스티어링휠 / 상향등 조절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의 스티어링휠 인데요!

기본적인 핸즈프리가 탑재되어있어

음악,통화,라디오 등 간단한 손동작으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

요새 이 기능이 없으면 안될정도로 대중화가 되었죠?

다만, 렌트카회사마다 다르실수 있으므로 이점은 주의부탁드려요!

 

시트조절레버 / 트렁크 및 주유구버튼

운전석 하단부에는

시트조절할수있는 레버가 마련되어있구요!

그밑으로는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의

트렁크 및 주유구버튼 이 마련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기어변속기 / 공조기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의 기어변속기와 공조기입니다 : ) 

깔끔한 기어봉형태로되어있구요~

기어봉 양옆에는 시트열선 버튼이  마련되어있네요!

추울땐 엉뜨 필수겠죠?

공조기는 컨트롤러형태로되어있어서 

처음 제주렌트카 더뉴 아반떼를 접하시는분들도 

쉽게 다룰수 있겟네요!

공조기 하단

공조기 하단에는 

USB / AUX 연결포트가 마련되어있어서

주행시 핸드폰 충전도 무리없겠어요!^^

 핸드폰충전은 필수잖아요!

 

컵홀더 및 수납공간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는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수납공간도 넓어서 소지품 이것저것 담기 좋을것 같아요!

심플~그자체네요 !^^ 

차체상단에는 실내등과 안경을 넣어둘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제주도여행시  썬글라스정도는

필수겠죠?

멋부림용 ㅋㅋㅋㅋㅋ

 

제주렌트카 더뉴 아반떼의 뒷좌석입니다

준중형치고는 생각보다 레그룸이 넓어 좋았답니다

그래서 국민차 국민차 하나봐요~!

사실상 제주도렌트카 이용할때말고도

주위에 봐도 아반떼 차량은 자주 보이잖아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트렁크

마지막  트렁크 인데요~

휘발유 차량이다보니 적재공간은

큰 캐리어만아니면 넉넉한 공간이였어요!

후방카메라

그리고 제가소개해드린 

제주도렌트카 더뉴 아반떼 차량은

후방카메라 옵션으로 장착 되어있답니다 : )

렌트카 이용시 꼭 필요한 옵션이

후방카메라 아니겠어요? 

후방없인 나는 못산다~~

 

*렌트카회사마다 옵션부분은 상이할수있으니

예약시 확인은 필수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현대 국민차 

더뉴 아반떼 

어떠셨나요?

 


 

가성비도 갑

감성적이면서 스포티한 CAR

제주도당일렌트 한번 대여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렌트카 회사마다 옵션부분은 다르실수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