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렌트카조건]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 대여조건 확인한번해볼까?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7. 2.

#제주도렌트카조건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


 


오늘의차량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독창적 디자인


아이오닉 5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자동차에서 새로 출시한 전기자동차인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 입니다~

저도 출시되기까지도 엄청 기대되었던 차량이예요~

실제로 보고싶어서 렌트카 회사에서 전산출고 되자마자

한걸음에 달려가 보았답니다!

 

여러분도 너무 기대되시죠?

바로 보러가보실까요?

 

아참!!

신형 아이오닉5 제주도렌트카조건

렌트인제주 사이트내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외관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의 외관인데요!

독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보자마자 정말 미래차 같다라는 느낌이 딱 와닿았던..

그리고 아이오닉 브랜드를 상징하는

파라메트릭 픽셀 램프 디자인은  유니크한 이미지 까지 느끼게해주죠!

그리고 생각보다 차체가 컸어요!

일반 SUV 만큼한 크기지만  차체 높이 자체가 높지 않아서

웅장한느낌은아니지만  실제로보면 확연히 크답니다~

 

오토 플러시 도어 핸들

 짜잔~

내부를 둘러보기전에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의 도어부분도 독특해서

사진찍어봤는데요!

이게 오토 플러시 도어 핸들인데

주차,주행시에는 핸들이 숨어있다가

승차,하차시 자동으로 팝업되는 플러시 타입의 핸들이라고해요!

첨엔 뭣도몰라서 핸들부분을 꾸욱 눌러봣는데..잠겨버려서 당황했는데

핸들부분을 당겨주시면 오픈됩니당 : )

 

 

 

 

실내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의 실내입니다 : -) 

깔끔한 그레이시트가 저희를 반겨줬구요~

신차인만큼 정말 깨끗하고 깨끗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차냄시 너무 좋당..)

그리고 운전석 하단에는 시트를 조절할수있는

전자동레버가 장착되어있는데 시트간격조절, 등받이 조절

수동보다는 전자동이 섬세하게 조절할수있어서 좋았답니다 

도어측면부 / 사이드브레이크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 도어측면에는

사이드미러를 조절할수있는 버튼들과

창문도어 개폐버튼들이 장착되어있구요~

 

다른차들과는 다르게 스티어링휠 왼쪽에는

사이드브레이크 가 마련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티어링휠 / 기어변속기

아이오닉5의 스티어링휠인데요!

보통은 가운데에 해당회사 마크가 자리잡아있기 마련인데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 특이하게 마크는 없었어요!

그리고 기어변속기는 스티어링휠 오른쪽 하단부 에 장착되어있는데요!

이부분은 테슬라 모델3과 비슷햇어요!

기존 변속기와는 다르게 위치도 조작법도 달라서

헷갈릴수 있겠지만 점점하다보면 익숙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사람은 적응의동물이란 단어가 다시 떠오르네요~ㅋㅋㅋ

클러스터 / 내비게이션

컬러 LCD 클러스터 / 내비게이션 인데요!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가로형태로

한눈에 보이니 개방감이 더해졌고 화이트톤의 색상이

깔끔함을 업 시켰네요!

그리고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의 내비게이션의

터치감또한 예술이였고 정차한상태에서 DMB도 연결해봤는데

화질이 정말 좋았어요! 

듀얼 풀오터 에어컨

 클러스터/내비게이션 밑에는

듀얼 풀오터 에어컨 버튼들이 마련되어있는데요~

마이크로 에어필터 , 오토 디포그, 미세먼지 센서, 공기 청정모드, 애프터 블로우

운전석이나 조수석까지 상쾌한 실내환경을 마련해준다고해요

 

GOOD GOOD !!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는

컵홀더와 USB를 연결할수있는 단자들과

그리고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일반차와는 다르게 수납공간 하단부에 빈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간단한 물건들을 비치해두기 좋았어요!

그렇다고 수납공간이 좁은게 아니다보니 

효율적으로 이용할수 있겟다 생각했네요~

 

뒷좌석

다음으론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의 뒷좌석인데요!

사진에도 보이시겠지만 레그룸이 정말 넓었어요!

싼타페,쏘렌토와 같은 SUV와 비슷한 크기랄까요?

 

에어밴드 / 컵홀더 및 암레스트

그리고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의 뒷좌석 중간시트를 내리면

암레스트 겸 컵홀더 공간이 비치되어있었구요

1열과 2열사이 사이드에는 에어밴트가 마련되어있었어요!

사실 가운데 에어밴트가있는것보단

저렇게 사이드에 비치되어있는게 뒷좌석탑승객이 이용하기엔

더 효율적인거 같았어요!

 

 

정말 마음에든다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 !!

트렁크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의 트렁크공간인데요!

2열시트를 접지않아도 넓은적재공간!!

보이시나요?

캐리어  기본사이즈 3~4개를 넣어도 충분해보였어요

2열시트 폴딩한사진은없지만, 폴딩해두면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에 한번더 흠칫 놀라실꺼예요 

제주도렌트카조건만 되신다면

가족여행하실때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 추 천 합니다!

후면부

 

마지막

제주렌트카 아이오닉5의 후면부 인데요!

뒷모습까지 미래지향적인느낌에 독립적이며

추가적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지네요!

 

그리고 신형차량인만큼

후방카메라가 옵션으로 장착되어있네요!

정말 없어서는 안될 존재!

 

 

오늘 새롭게 출시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어떻게 보셨나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주도렌트카조건만 맞는다면

제주도렌트카 아이오닉5

 

추 천 합 니 다 

 

 

 

 

 

 

렌트인제주에서는 아이오닉을 포함한

다양한 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차량별 제주도렌트카조건 확인한후에

예약해보세요!

 

 

 

https://rentinjeju.com/s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 렌트카 회사별 옵션부분은 다르실수 있으므로 예약시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