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 렌트카 QM6]제주여행시, 제주도렌트예약은 필수! 다들 알고계시죠?-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6. 18.

#제주도렌트예약

#제주도 QM6 렌트카

#제주 렌트카 QM6



오늘의차량

우아하고

당당한 디자인


QM6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최고 연비와 탁월한 정숙성을가진 제주 렌트카 QM6 입니다!

제주도 QM6 렌트카는 2020년 자동차 안전도 평가에서도

1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입증한차량인데요~

이쯤되니 궁금해지죠?

얼른 만나보러 갑시다~!

gogo!!

 

외관

오늘의 주인공!

제주 렌트카 QM6 전면부 입니다

더욱 강렬해진 디자인과 볼륨감있는 라인

그리고 또렷한 눈매까지 돋보이는 디자인이네요!

 

그리고

제가 소개드린 제주도 QM6 렌트카의 색상은

어반그레이 입니다! 

스티어링휠

제주도 QM6 렌트카의 스티어링휠입니다!

적절한 부피와 두께감.

잡았을때 느껴지는 그립감은 부드러웠구요!

우직한느낌이 있어서 무겁지 않을까했는데

직접 운전해보니 그렇지는 않았어요!

 

디스플레이어

제주도 QM6 렌트카의 디스플레이어입니다

제주도렌트예약시 제일 궁금해하시는부분!

바로, 네비게이션 을 제일 궁금해하시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차는 네비게이션이 내장형으로 장착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비상등 밑으로는 시트열선조작버튼들이 마련되어있으니

상황에 맞게 이용해주시면 될것같아요^^

 

기어변속기

제주 렌트카 QM6의 기어변속기입니다!

기본형태의 기어봉으로되어있엇구요!

그앞에는 USB충전단자가 있어서 운전시 핸드폰충전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이껫네요!

그리고 요새 차량들은 

사이드브레이크가 토큰형태로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제주도 QM6 렌트카도 버튼만 앞뒤로 당기면

사이드브레이크가 잠기고 풀리고 한답니다!

참 편리한 시대이죠?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운전석고 조수석 사이에는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이 마련되어있어요!

 수납공간이 참 깊고 넓직하죠?

저처럼 밖에두기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사이즈가 안성맞춤인거같아요!

 

뒷좌석

제주도 QM6 렌트카의 뒷좌석입니다

SUV 차량인만큼 뒷좌석도 시원시원하니 넓직하네요!

제주도렌트예약시 인원이 많으면 뒷좌석공간 

궁금해하시는분들이 꽤나 있는데

제주 렌트카 QM6는 성인5명까진  충분하겠어요!

뒷좌석 편의장치

뒷좌석탑승객들을 위한 공조기와 

암레스트 및 컵홀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요새 디자인된 차량들은 

뒷좌석을 배려한 편의장치 들이 많이 마련되어있떠라구요~

이건 너무 좋은거같아요 ^.^

 

트렁크

 

트렁크적재공간입니다~

지금 제가 소개해드린 제주도 QM6 렌트카는 LPG 모델인데요

LPG면 당연 가스통이 있어야하는게 맞는데

이렇게 넓은 트렁크공간이 나오는게 말이안된다 생각하실텐데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도넛 탱크 LPG 연료 탱크를 트렁크 하단에 위치시켜

트렁크 공간을 100% 활용시킬수 있도록 만들었다고해요!

진짜 말하지않는이상

휘발유 또는 경유모델의 트렁크 모습아닌가요?

 

2열시트 폴딩한상태

제주도 QM6 렌트카는 2열시트 폴딩도 가능해요!

폴딩했을때는 사진과같이 넓은공간을 사용할수있답니다

요새 핫한 차박도 할수있는정도의 넓은 공간이네요~

 

트렁크 자동닫힘버튼 / 후방카메라  

트렁크 도어 하단에 보면 트렁크 모양이 그려진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시기만 하면 저절로 트렁크가 닫힌답니다!

힘 안들이고 트렁크를 닫을수있어요!

요즘 세상 정말 좋아졌죠?..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제가소개드린  제주도 QM6 렌트카에는

후방카메라 가 장착되어있었어요!

 

제주도렌트예약시

필수문의 장치중 하나인데

후방카메라가 있다니 주차하기 겁나지 않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QM6 

어떠신가요?


가족들과여행시

차박여행이 필요할때

이용해보시는걸 추 천 드립니다.

 

 

 

 

렌트인제주에서 QM6를 포함한

다양한 차량들을 만나보세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