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렌트카외제차] 럭셔리 CAR !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 리뷰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6. 11.

#제주렌트카외제차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

#제주벤츠 더뉴 E250 렌트카



오늘의 차량

럭셔리 

세그먼트의 기준


벤츠 더뉴 E250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럭셔리 세단 CAR !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 입니다!

제주도렌트카외제차 세단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차종이죠~

무엇과도 비교할수없을만큼 역동적이며 기품있고 우아한

제주벤츠 더뉴 E250 렌트카를 보시러 가볼까요?

 

외관

제주렌트카외제차 제주벤츠 더뉴 E250 렌트카 외관입니다!

시선을 뗄수 없는 매력적인 디자인..

벤츠 E클래스 모델에는

AMG LINE / 익스클루시브 / 아방가르드 이렇게 나뉘어지는데요!

지금 제가 소개드린 모델은 아방가르드 모델입니다 

아방가르드 익스테리어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함이 느껴지네요

진짜 내차이고싶다.......

갖고싶다!!!! ㅎ.ㅎ;

내부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의 내부입니다!

역시 제주렌트카외제차답게 고급스런 브라운가죽시트가

저희를 맞이해주고 있네요!

그레이와 브라운톤의조화.

너무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지 않나요?

 

운전석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운전석 도어쪽에는 

시트조절기가있는데요!

메모리 시트 기능이 적용되어있어서

내 몸에 알맞은 좌석을 셋팅할수있고

운전자가 여럿일경우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제주렌트카외제차 답게 스마트하네요!

(국산차도 스마트하지만요~^.^)

 

디스플레이어

 

제주 벤츠 더뉴 E250 렌트카의 디스플레이어인데요~

계기판부터 디스플레이어가 직사각형 모양으로 쭉 이어져 있어요~

그래픽 내비게이션과 실시간 교통 정보가 통합되어 빠르고 안전하게

네비게이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렌트카회사마다 옵션이 다르실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터치패드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 콘솔중앙부에는

원래 원형 다이얼 형식의 컨트롤러가있었는데

터치패드로 변경되었다고해요~

근데, 타보신분들은 터치 패드가 조작이 더 불편하다고하네요!

 

 

콘솔박스 / 선루프 

 

제주벤츠 더뉴 E250 렌트카의 터치패드 뒤로보시면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넓은 수납공간조차 너무 맘에드네요!

그리고 제주렌트카외제차인만큼 선루프가 장착되어있는데

아얘 싹 오픈이 되는게아니라

아무래도 개방감은 따로 없었네요 ㅠ_ㅠ 

뒷좌석 

제주벤츠 더뉴 E250 렌트카의 뒷좌석인데요

승차인원이 5인승인만큼 넉넉한공간이네요 : )

뒷좌석 승객을 배려한 공조기도 마련되어있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겠네요

 

또한 isofix 시트라고해서

유아용 카시트를 고정할수 있기에

아이와함께 여행하는분들에겐 안성맞춤이겠죠?

블랙박스

제가소개해드리는 

제주도 렌트카 벤츠 더뉴 E250은 블랙박스가

무려 전방/후방으로 둘다 장착되어있어요!

보통은 블랙박스있는차량도 전방에만 설치하는경우가 많은데

벤츠E250 클래스가 다르네요 !

믓찌다 믓쪄~~ GOOD ^^

*렌트카회사마다 옵션부분은 다를수 있습니다

 

트렁크

마지막
제주렌트카외제차인 벤츠 E250의 트렁크인데요~

세단인만큼 적재공간도 넉넉하네요!^^

가족들과 뜻깊은 여행을원하시는분들에게

감히 추.천 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럭셔리 세단 CAR

벤츠 E250

어떠신가요?

 


렌트인제주에서 벤츠 E250을 포함한

다양한 차량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