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수입렌트카] 신혼여행에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 컨버터블이 최고지!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6. 10.

#제주도수입렌트카

#제주도렌트카 BMW 420i 컨버터블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

 



오늘의 차량

 

강렬함에

이끌리다


BMW 420I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도수입렌트카중
제일 인기가많은 BMW라인인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 새로출시된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빨리 보고싶죠?!

저도 빨리 소개해드리고싶네요 

제주도렌트카 BMW 420i 컨버터블을 

보러 가보실까요?

 

외관

제주도렌트카 BMW 420i 컨버터블의 외관입니다!

정면부 외관을 보자마자 강렬함이 느껴지지않나요?

BMW의 상징인 코뿔소 그릴이 위로 조금더 넓어졌네요!

그릴이 변경되다보니 강렬함이 더 돋보이는거같네요~

역시,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의 스포티한 디자인은 

따라갈수가 없네요~

good ! 

 

 

내부

제주도렌트카 BMW 420i 컨버터블의 내부입니다!

고급스러운 브라운가죽시트가 먼저 반겨주네요  : -)

역시 시트는 브라운아니겠어요? 후훗

 

실내등 / 블랙박스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 스티어링휠 왼쪽편에는

전조등및 안개등을 조절할수있는 조작부들이 마련되어있구요

천장에는 실내등과 블랙박스가 장착되어있었어요!

제주도수입차렌트카를 대여하시면

대부분은 블랙박스가 옵션으로 장착되어있더라구요~

그치만, 없는 업체도 있을테니 참고만해주세요!

 

기어변속기

제주도렌트카 BMW 420i 컨버터블의 기어변속기인데요!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로 스포티한 변속감을 제공하고

스포츠 모드에서 셀렉터 레버가 왼쪽 s/m 위치에 있을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고하네요~

그리고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의 스마트버튼은

기어변속기 왼쪽편에 마련되어있어요~

보통은 스티어링휠 옆에 있는데 특이하게 기어변속기옆에 위치해있네요!

네비게이션

제주도수입렌트카 BMW 420i의 디스플레이어입니다~

디스플레이어 하나로 차량상태, 파킹 어시스턴트, 네비게이션

그리고, 스마트폰과 차를 무선으로 연결해 

애플 카플레이나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전자식 좌석시트조절

운전석 전자식 좌석시트조절레버인데요~

등받이조절과 앞뒤간격을 조절할수 있답니다~

전자식이여서 세심하게 조절할수잇겟네요 : )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

제주렌트카 오픈카 BMW 420i의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예요~

공간이 길고 깊숙해서 이것저것 담아놓기 좋을거같아요 !

컵홀더는 기어변속기 앞에 마련되어있어요!

오픈카 

제주도수입렌트카 컨버터블을 빌리는 이유!

단 하나!!  오픈이된다는거겠죠?

꺄우~요새같이 날씨가 좋은날에

오픈하고 제주도한바퀴 달려주면~

이때껏 받은 스트레스야 안녕 !!

 

뒷좌석

420i는 4인승인거 다들알고계시죠?

그리고 투도어라.. 뒷좌석으로 이동하실땐 !

운전석 뒤에 손잡이를 앞으로 당겨서 뒷좌석으로 이동하셔야해요!

제주도수입렌트카 이용하면서 

딱 한가지 불편한점..!

투도어라는게 가장 아쉬워요 ㅠ_ㅠ

후방카메라 / 트렁크

제주도수입렌트카 대여시 후방카메라가 없으면

불안해서 못돌아다니시겟죠?

다행히 제가소개드린 420I는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제주도렌트카 BMW 420i 컨버터블의 트렁크 공간인데요!

아무래도 컨버터블이다보니 적재공간은 협소해서 아쉬웠지만

오픈카대여하시면 이정도는 감수해야겠죠?

그래서저는 신혼여행으로 오시는분들에게

적.극.추.천 한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도수입렌트카

BMW 420I

어떠신가요?

 


렌트인제주에서 BMW 420i를 포함한 

다양한차량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