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소나타렌트카] 페이스리프트된 제주렌트카쏘나타dn8 한번 타볼까?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5. 18.

 


오늘의 차

 

스포티한 디자인

현대 국민차


쏘나타 dn8


 

 

 

요새 코로나19로인해 해외여행을 못 가다보니
신혼여행으로 제주도 찾아주시는분들이 많이계시는데요

실시간으로 렌트카 예약 비 교해주는
렌트인제주에서

저 렴 하게 예약 하세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렌트카쏘나타dn8 차량입니다, 

제주소나타렌트카차량은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차종중에 하나이죠

k5는 젊은세대라면 제주도소나타렌트카는 중후한 느낌이 있다보니

엄마,아빠 세대들이 많이 찾으세요

저또한 제주도렌트카dn8을 더 좋아한답니다 헤헤^^

 

 

제주소나타렌트카 외관사진을 봐볼까요?

 

외관사진

 

 

제주렌트카쏘나타dn8 차량 외관이 약간 아반떼차량과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이번 현대자동차에서 소나타dn8모델을 페이스리프트 했다고해요~

트렌디한 쿠페형 디자인과 하나의 선으로 완성된 듯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실루엣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측면

 

 제주렌트카쏘나타dn8 측면 입니다, 

옆 사이드 눈매라인을 보니 캐릭터눈과 비슷해 보이네요

제주소나타렌트카 전체적인 옆라인을 보앗을땐

 라인이 이쁘게 딱 떨어지는게 보이시죠?

 

 

다음으로, 

제주도렌트카소나타차량 내부는 어떤지

들여다볼까요?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

 

실내등 및 안전벨트표시등

 

 

제주도렌트카소나타 차량 내부는

핸들형기어봉은 아니고, 

요새나온 전자식변속버튼형 이네요.

처음에는 전자식변속버튼이 어려울수 있지만,

한두번 사용하시면 익숙해서 이용하시는데에는 문제 없으실것 같아요~

 

 

 제주렌트카쏘나타dn8 차량은

뒷좌석 에어컨도 옵션을 추가한것같네요~

렌트카회사는 거의 기본형이라 없는경우가 많기때문에

여름철 예약시 한번 더 문의해보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 

 

 

이제, 마지막

제주렌트카쏘나타dn8 모델의 후미부분을 볼까요?

후방카메라

 

현대마크 위에 동그란거 보이시죠?

제주렌트카쏘나타dn8의 후방카메라 입니다.
요새 새로 뽑은 차량들은
거의 후방카메라가 있지만 연식이 오래되거나

새차량이라도 후방카메라가 없는경우가 있으므로

제주도소나타렌트카 예약시 확인 또 확인하세요~

저는 후방카메라가 없으면 이제 운전이 불편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주렌트카소나타dn8 트렁크를 볼까요?

 

 

트렁크

 

 

제주도소나타렌트카트렁크 공간은
캐리어 2~3개정도? 들어갈수있는 크기인것같구요~

짐이 많을경우 LPG 모델보단 휘발유 모델을 추천드리구요

짐이없고 주유비를 아끼길 원하신다면 

LPG 차량을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소나타렌트카 차량이 마음에 드셨다면

렌트인제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시는건 어떠신가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