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전기차렌트] 가성비좋은 제주 렌트카 sm3 ze 타볼까?-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5. 12.

#제주도전기차렌트

#제주 렌트카 sm3 ze

#제주도 렌트카 sm3 ze



오늘의 차량

 

가성비 좋은 

친환경 전기차


SM3 전기차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 렌트카 SM3 ze 차량입니다 ~

환경도 지키고 연비도 저 렴하다보니

전기차를 찾는 손님들이 많은데요 !!

 

제주도전기차렌트중에서도

가성비갑인 제주도 렌트카 sm3 ze 만나보시러 갈까요? 

 

go go !! 

 

 

외관

제주도 렌트카 sm3 ze에 외관입니다!!

처음 봤을때는 진짜 sm6라고해도 믿을정도로

범퍼라인과 눈매라인이 너무 닮아있었어요 ^^;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그리고 제주 렌트카 sm3 ze의 색상은

어반 그레이 색상 입니다 : )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기도하죠 

넘이뻐이뻐  ♥

 

내부

제주도전기차렌트의 내부 입니다~

깔끔한 그레이톤 가죽시트가 눈에 띄네요!

전체적으로 봣을때는

단순함이 묻어나는 실내이네요~

 

제주 렌트카 SM3 스티어링휠 왼쪽편을보시면

냉/난방조절기와 안개등방향을 조절할수있는

컨트롤버튼이 있습니다~

참 간결하게 나왔죠?

 

네비게이션

제주 렌트카 sm3 ze의 네비게이션인데요!

매립형이아닌 탈부착형태의 네비게이션이 장착되어있었어요!

뭐,,운전하는데 상관은없었지만

전기차다보니 매립형 네비게이션일줄 알았던...

그게아니여서 살짝 ! 아쉬웟네요 ..

 

버튼시동키 

 

제주도 렌트카 sm3 ze 공조기조작부 밑으로보시면

버튼시동키가 장착되어있어요!

브레이크를 밟고 저 동그란 버튼만 누르면

부릉부릉!! 

아무리 생각해도 참 편한기능이예요~~!!

 

 

그리고 그옆에는 차키가 있는데요~

넓직한 직사각형모양이라 지갑이랑같이 들고다니기 편햇어요!

그리고 sm3 차키또한 sm6와 너무 많이 닮아있다는점! ㅋㅋ

르노삼성의 매력인가봐요!

 

 

기어변속기

제주도렌트카 sm3 ze 가운데에는

제일중요한 기어변속기가 놓여져있어요!

순서대로 P / R / N / D 로 변속기가 있는데

참 심플하지 않나요?

기어변속기 뒤로는 

사이드브레이크가 레버형태로 되어잇답니다 : )

 

뒷좌석

제주도전기차렌트의 뒷자리 인데요~

준중형차량에 알맞은 뒷좌석 공간이죠?

이번 주말에는 너무더워서

뒷좌석 냉/난방조절기가 한몫했답니다

이거 없었음 뒷자리분들은 큰일날뻔했어요..ㅋㅋㅋ

여름/겨울에는 정말 필수예요!!!

 

암레스트 

 

요새 여행하다보면 
커피나 음료 테이크아웃 많이하시잖아요~

제주 렌트카 SM3 ZE의 뒷좌석 등받이 가운데를

잡아당기시면 이렇게 암레스트 및 컵홀더가 있어서

뒷좌석분들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답니다 

GOOD !

 

후면부 & 충전단자

후면부인데요~

매끈한 눈매라인과 볼륨감이 살아있는 뒷태가 시선을 압도하네요!!

그리고 제주 렌트카 SM3 ZE

전기차이기때문에 핸드폰 충전하듯이
충전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해주셔야해요!

충전케이블은 오른쪽 조수석 옆쪽 충전단자를 통해서 연결 할수있답니다 : )

 

트렁크

 

제주도전기차렌트카인 sm3에 트렁크공간인데요~

아무래도 전기차다보니 배터리가 들어있어

생각보다 협소한 적재공간이였어요 ㅠㅠ

큰 캐리어를 하나 눕혀서 세우면 들어가는정도라고

생각하셔야할것같아요!!

 

후방카메라

 

제가 대여한 제주도 렌트카 sm3 ze에는 

후방카메라가 장착되어있어

큰 어려움없이 이리저리  돌아다녔답니다!

역시 후방카메라는 짱!

후방카메라가 없엇을땐 어찌다녔는지

생각도 안나네요 ^^;

(*차량옵션부분은 렌트카회사마다 다르실수있으니 예약시 꼭 확인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렌트카전기차인

sm3 ze

어떠셨나요? 

 


 

 

연비걱정없이 

이리저리 돌아다니기에

딱 좋은 

제주도렌트카전기차

 

한번 타보시는건 어떠실까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이 다르실수 있으므로 예약시 꼭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