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 벤츠 cla렌트카] 요즘날씨엔 !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 어때?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6. 24.

#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

#제주도 벤츠 CLA 렌트카

#제주도렌트카 CLA 220 AMG  벤츠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오늘 소개해드릴 CAR는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 입니다!

남자들의  DAREM CAR 벤츠 !!

 

요새 제주여행오시는분들중에서도

제주도 벤츠 CLA 렌트카 대여하시는분들도 많아졌고

제주도로에서도 벤츠차량을 흔히? 볼수있었어요

그만큼 제주도렌트카 CLA 220 AMG 벤츠의 매력이 많다는거겠죠?

 

저도 언젠간

 꼬옥 벤츠차량을 사고싶네요!!

(열심히 돈 모아야지...ㅎ...ㅎ...)

 

 

외관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 외관입니다 !

너무 매끈하게 잘 빠졋죠?

어떤각도에서 바라보아도 이상적인 바디라인!

 

길고 확장된 형태의 보닛과 파워돔.

제주도 벤츠 CLA 렌트카의 빠질수없는

 앞쪽으로 기울어진 형태의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

제주도렌트카 CLA 220 AMG 벤츠의 특징을 확연하게 보여주네요

 

내부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의 내부입니다 

눈에 띄는 3개의 송풍구와 차량에비해 작아보이는 네비게이션이

다소 아쉬움이 남았지만 

부착형형태가아닌 내장형이기때문에

시야확보에는 전혀 어려움이 없네요 : ) 

블랙박스

제주도 벤츠 CAL 렌트카에는 블랙박스가 장착 되어있어요!

보통 제주렌트카회사중 블랙박스 설치된 차량이 몇몇되지 않은데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에는 무려 벤츠순정 블랙박스로 장착되어있어요!

(업체마다 옵션부분은 상이할수있으니 예약시 꼭 확인바랍니다!  ) 

센터페시아

원래는 기어봉이  위치해있어야하는 자리지만

제주도렌트카 CLA 220 AMG 벤츠에는  기어봉이 핸들 옆 우측에 위치해있어

컵홀더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뒷좌석 내부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의 뒷좌석 입니다!

뒷좌석에도 냉난방조절기가 있어서 여름~겨울철 걱정이없겠어요

이게 은근히 있고 없고의 차이가 여름,겨울되면 확연히 드러나더라구요...ㅋㅋㅋ

뒷좌석에는 독서등도 마련되어있어서 필요에따라 사용하시면 되세요 !

운전석 팔걸이

그외에 운전석 손잡이에는

시트를 조절할수 있는 전동시트조절키와 각각의 버튼키들 

그리고 그밑에는 트렁크를 열수있는 버튼키까지

후미

제주렌트카 CLA 220 AMG 벤츠의 후미입니다.

역시 벤츠의 트레이드마크인 로고!!

세련되고 봐도봐도 질리지 않네요~

제 차에도 벤츠로고만 따로 빼서 붙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렌트카 CLA 220 AMG 벤츠 트렁크는

사진상에는 안나와있지만

벤츠로고 바로아래 손잡이가 있어서

그손잡이를  잡고 누르고 올려서 열어주면 되세요 

트렁크

트렁크공간이 이전 모델보다는 10L 줄었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에서는 

준중형인 세단차중에서 이정도 크기의 트렁크공간은 

찾아보기 어려울것 같아요

그만큼 준중형 세단차중에서 트렁크적재공간은 괜찮다는 말이겠죠?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도 벤츠 CLA 렌트카 어떠신가요?

한번쯤 타보고싶은 차량중에 하나일텐데요

 

매력적인 디자인.  믿을수 있는 안정성.

우아하고 세련미 넘치는 


제주도렌트카 CLA 220 AMG 벤츠 

 

 

 

제주여행을 감성적으로 느끼고싶은분들은 

렌트인제주에서 이용해보세요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