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베뉴렌트카] 제주도렌트카베뉴 현대소형SUV, 너무 귀엽잖아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6. 23.

 


#제주베뉴렌트카

#제주도렌트카베뉴

#제주렌트카베뉴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 소형SUV인 제주도렌트카베뉴 입니다.

 처음 제주베뉴렌트카를 만났을때에 들었던 느낌은 

조금 더 큰 미니쿠퍼같은느낌이 팍 들었어요!

저만의 생각일수도 있지만  ㅋㅋㅋ

그냥보자마자 좀더 큰 미니쿠퍼다!!라는생각이...ㅋㅋㅋ

 

전체샷

 

오늘의 주인공인 제주렌트카베뉴차량입니다..

색상은 폴라 화이트 색상 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네요

현대 자동차에서는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개성있고

세련된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고하는데요~

그런 취지와 같이 젊은감성은 묻어나있는거 같긴 하네요 ^^ 

 

측면

제주베뉴렌트카의 측면모습인데요

SUV 다운 든든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겸비된 모습이예요~

요즘 차들은 뭔가 다 세련미가 넘치더라구요

저도 새차 사고싶어지네요.......ㅠ.ㅠ

요즘  제주도렌트카베뉴 와 경차 캐스퍼 중에서 많이들 고민들하시더라구요

저는 그중에 택하라고한다면 제주렌트카베뉴를 추천드릴것 같아요 !

캐스퍼는 정말 생각했던것보다 더 작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같은 비슷한 가격대라면 저는 베뉴를 !!

 

실내공간

 생각보다 넓었던  제주베뉴렌트카의 실내공간.

사실 소형 SUV 다보니 , 크기때문에 실내공간일 좁을꺼라 생각했었는데요

앞좌석의 경우에는 전혀 좁은감을 느끼지 못했어요

그리고 조금 특이했던건 네비게이션 !! 

다른차들과는 다르게 조금 볼륨감이 느껴지고 튀어나온것처럼 보이는 (?)

그런 모습이 조금 개인적으로는  아쉬웟네용 

저는 그냥 일자로 쭈욱 깔끔하게 되어있는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뭐 다 갠취니깐

 

기어봉

제주베뉴렌트카 기아 레버는

기어봉 타입으로 되어있고 아래쪽에는 드라이브모드를 선택할수 있게되어있어요

드라이브모드는 노멀, 에코,스포츠 이렇게 3가지 모드가 있어서

드라이브 상황에 맞게 조절을 할수 있습니다 

 

수납공간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암레스트 및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생각보다 깊은 수납공간이죠?

2열시트

제주도렌트카베뉴 뒷좌석인데요

앞좌석은 아무래도 좁은감없이 여유감이 느껴졌는데

뒷좌석은 아무래도 레그룸이 좁아 성인이 타기에는 좁고 

아이들이 타기에는 충분하다고 말씀드릴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승차감은 아무래도 세단보다는 못한 그런느낌은 받았답니당

 

후면부 + 트렁크

제주렌트카베뉴의 후면부와 트렁크를 오픈한모습이예요~

기아 스토닉은 루프라인이 해치백과 비슷해서 SUV라는 느낌이 거의나지않는데

베뉴의 후면부는 각진 루프라인을 가지고있어서 제법 SUV다운 면모를 보이고있죠?

뜬금샷이지만 트렁크 유리창에 비친 하늘이 너무 이뻐보이네요

제주베뉴렌트카의 트렁크는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상단커버

높이조절이 가능한 트렁크바닥이있어서 적재공간을 확보할수 있어요!

 

 

 제주렌트카베뉴는  차박으로도 많이 알려진 CAR인데요~

트렁크도 생각보다 넓고 2열시트까지 폴딩할수있어서

차박여행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차죠!!


 

오늘은 제주베뉴렌트카의 장점만 가득 싣고 왔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요즘같이 날씨가 좋아 여행가고싶을때

제주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한 

제주베뉴렌트카 타고 떠나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