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 쏠라티 렌트카] 제주렌트카쏠라티 15인승 대형차 리뷰-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3. 31.

# 제주 쏠라티 렌트카

#제주렌트카쏠라티

#제주도 렌트카 쏠라티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제주 쏠라티 렌트카 입니다!

들어는 보셨나요?

사진을 보시면 요근래 주변에서 종종 타고다니시는걸 보셨을꺼에요!

제주렌트카쏠라티는 10인이상 단체여행객분들에게 소개드리고싶은 car 입니다

 

외관

제주렌트카쏠라티 외관을 보시면 

15인승 콤비버스같기도하고..

정면으로봣을때는 승합차같은 느낌도 들고 

흔히 말하는 연예인 비즈니스 차 같기도 하네요 

 

제주 쏠라티 렌트카는 안전한 장치들과 고장력 강판 적용으로 

충돌 안정성을 확보했다고하네요 !

이정도면 믿고 타도 되겟어요

계기판

제주도 렌트카 쏠라티의 내부입니다.

제주 쏠라티 렌트카는 운전석 옆에 핸들형기어봉이 자리잡혀있네요!

대형차이지만 최신차다보니 버튼형변속기로  되어있나 궁금했는데

기본형 핸들봉이네요 

 

네비게이션은 내장형으로 장착되었으며

계기판에서는 속도,연료,연비,온도,시간 등등

기본적인 사항들을 확인할수 있었어요!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사항!

 

제주렌트카쏠라티의 좌석배열입니다!!

저도 정말 궁금했었는데 보여드릴게요

 

 

 

 

앞좌석 2열
쏠라티 좌석배열사진

제주 쏠라티 렌트카의 좌석배열은

운전좌석 2열 / 보조좌석포함 3 / 3 / 3 / 4

 이렇게해서 총 15열로 15인승입니다

 

정말 가족단위로 안성맞춤인 차량이죠?

대가족이 이동해도 넉넉히 이용할수 있겠네요 : ) 

 

쏠라티 뒷좌석

제주도 렌트카 쏠라티 차량의 후반부입니다.

트렁크를 열고싶을땐 오른쪽 손잡이를 당겨서 열고

왼쪽은 밑에사진처럼 레버를 움직여 여시면 

 

트렁크

짜잔!

제주 쏠라티 렌트카 트렁크공간이 등장합니다!

짐들을 쌓아서 올리면 넉넉할것같네요!

 

제주렌트카쏠라티 대여조건은

만30세이상 운전경력3년이상 이여야하며

1종보통면허 운전면허증을 소지한자에한해서 대여가가능

 

그리고 15인승차량이라 수동변속기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제주도 렌트카 쏠라티모델은 오토자동변속기입니다 : )

너무 나이스하죠?

 

 

제가 쏠라티 차량을 직접본결과

가족여행오시는분들에게는 정말 적합한 차량이라고 말씀드릴수잇을거같아요!

추천 합니다!!!

 


 

제주 쏠라티 렌트카가 마음에드셨다면

렌트인제주에서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