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렌트카SUV] 세련되고 엣지있는 ,제주도셀토스 -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3. 4.

 


# 제주렌트카SUV

# 제주도셀토스

#제주셀토스렌트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기아 제주도셀토스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는 제주셀토스렌트카를 보자마자

정말 세련되면서 엣지있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저도 사고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얼른 만나보러가볼까요?

 

제주도셀토스 외관 & 후미

외관 /  후미

제주렌트카SUV 중에서도 제주셀토스렌트카는 정말 잘빠진거같아요!

뭔가 앞면은 싼타페느낌도나면서

옆에 직접 서봤을때도 소형SUV같지않은 풍채와 앞면 전체분위기를담당하는

라디에이터그릴이 너무 엣지있었어요

 

후미부분도 세련되지 않았나요?

타이어 / 휠

제주렌트카SUV 제주셀토스렌트카는

아무래도 출시된지 얼마되지않아 타이어마모나 휠상태 등 너무 좋았어요 ! 

 

제주셀토스렌트카 내부

내부

제주도셀토스의 내부입니다.

제주렌트카SUV다운 높은차체와 내장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였어요!

소형SUV 내부같지않은 공간 또한 너무 마음에들었어요!

네비게이션은 10.25인치다보니 넓은화면 또한 굿굿 

기어변속기

제주도셀토스  기어변속레버는 기어봉 타입을오 되어있으며 

기어봉 옆으로는 열신 및 통풍버튼이 장착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눈에볼수있는곳에 몰려있는게 좋더라구요 : )

 

암레스트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암레스트 겸 수납박스가 마련되어있어요~

저는 다음에 차 살때는 꼭 중간에 암레스트겸수납박스있는 차량으로 살꺼예요!

이게 있고없고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전 쉐보레차만 타봣던사람이라..ㅠㅠ 아숩네여

 

뒷좌석

제주렌트카SUV 셀토스의 뒷좌석입니다.

뒷공간 레그룸은 엄청나게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통키의 성인남성분앉기에도 적당한 공간을가지고있으며

세커드 패밀리카로도 너무 좋은거같아요

선루프

제가 소개드리는 제주셀토스렌트카는

다행히 옵션사양이 좋아서 선루프가 장착되어있더라구요 : )

봄,가을에 감성을느끼기에 좋은 선루프.

 

다만, 옵션부분은 렌트회사마다 다르시기때문에 

꼭 대여하시기전에 확인은 필수입니다 

 

암레스트겸 컵홀더

뒷좌석에서도 빠질수 없는 수납공간

바로 암레스트겸 컵홀더가 마련되어있었는데

뒷자석 타시는분을 배려한느낌을 볼수있네요

 

제주도셀토스 트렁크

트렁크

 마지막,

제주셀토스렌트카의 트렁크공간인데요~ 

굳이 2열시트를 폴딩하지않아도 넉넉한공간이지만 

만약 짐이많으시다면 2열시트폴딩도 되니까 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 ) 

 

 

제주렌트카SUV 셀토스 

어떻게 보셨나요?

 

제가 이때껏봐온 소형SUV중에서도

TOP급인 제주셀토스렌트.


연인들 또는 소규모가족단위로 이용하시기 좋으실것 같네요 : )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저흰 다음주에 만나요 

 

 

 

 

제주도렌트카는?
렌트인제주에서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이 다르실수 있으므로 예약시 꼭 필히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