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블라썸] 서귀포 브런치카페 블라썸에서 한라산뷰보면서 힐링하기-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1. 20.

#제주도 블라썸

#서귀포 브런치카페 블라썸

#제주 블라썸카페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루프탑에서 보이는 한라산 뷰가 매력적인

서귀포 브런치카페 블라썸 입니다~

제가 한때 다욧을해야해서 점심밥대신 브런치카페를 다녔었거든요!

그 중에서도 괜찮은곳 그곳이

제주도 블라썸이여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미 서귀포에서 꽤나 유명한 제주도 블라썸.

블라썸은  남성마을에서 외돌개로 가는방면에 위치해있으며

올레 7코스에 포함되어있어 올레길탐방중이신분이거나

근처 버스정류장도 마련되어있어 차가없이여행하는 

뚜벅이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인 위치입니다

 

매력적인 외관

서귀포 브런치카페 블라썸의 외관인데요

한라산 뷰 맛집답게 산봉우리에 꽃이핀 느낌의로고도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곳곳에 형형색색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느낌이였는데

세련되고 이뻤어요!

내부

1층 내부 벽면에는 수제향수, 화장품, 핸드크림등이 전시되어있엇구요!

벽면을 따라 쭈욱가다보면 제주도 블라썸의 카운터가 마련되어있었어요

카운터로 가니 저희는 음료가아닌 식사메뉴를 고를꺼라

  메뉴판과 아이패드를 주면서 자리를 정해서 앉아서 음식고른 후 선결제하시면 된다고했어요 

 

다양한 식사메뉴

앉아서 메뉴판을 둘러보니

서귀포 브런치카페 블라썸은 다양한메뉴들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다욧중이라 선택할수있는 메뉴는 한정적이엿지만 

다음 다이어트 안할때 한번더 방문해보고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 

치킨샐러드와 치즈오믈렛을 주문한후

그때서야 서귀포 브런치카페 블라썸 내부를 둘러보기시작했어요~

 

계단 층층이 마련되어있는 테이블과 의자들.. 

 화이트톤과 골드 그리고 소라색 의자까지 

파스텔색감들이 은은하면서 너무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그치만 식사같은음식은 앉아서 먹기에 불편할꺼같아 요자리는 패쑤!!

아이들과 함께오는 가족분들!

제주 블라썸카페에는 어린이의자도 마련되어있으니

걱정말고 오셔도될것같아요!

야외

제주도 블라썸은 낮에는 한라산뷰를

밤에는 서귀포야경을 볼수있는 뷰 맛집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08시부터 21시까지

매주 화요일휴무

마지막 브런치메뉴 주문은 20시까지라고하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치즈오믈렛  / 치킨샐러드

제주 블라썸카페를 둘러보다보니

주문한 치즈오믈렛과 치킨샐러드가 나왔네요

식용꽃까지 올라와있어서 플레이팅까지 너무 완벽했어요!!

진짜 SNS각 음식사진이였어요~

저는 카메라로도 담고 핸드폰으로도 담았답니다

브런치메뉴들

사진을 보니 다시가서 먹고싶네요 ㅠㅠ

이번에는 낮에 한라산뷰를 보고 왔으니..

다음에는 서귀포야경보러 제주 블라썸카페 루프탑층에 자리잡고 놀다와야겠어요!

 


 

오늘도 허기를 달래며 

열심히 주말맞을 준비를해야겠네요

 

 

 

렌트인제주에서는 다양한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