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도 빛의벙커] 제주실내관광지 빛의벙커 다녀온 솔직후기-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1. 14.

#제주도 빛의벙커

#제주 벙커 미술관

#제주동쪽 실내관광지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동쪽 실내관광지인 제주도 빛의벙커입니다 !

요새 인스타핫플로도 유명한곳이죠?

제친구도 저보다 먼저 다녀왔는데   

제주동쪽갈일있음 꼭 방문하라는말을 듣고 저도 방문해보았지요!

 

안내표지판

제주도 빛의벙커의 주차장은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

도착하면 보이는 안내지도들.

제주동쪽 실내관광지 빛의벙커 입구는 주차장에서

조금 거리가 떨어져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아참, 저희는 차를타고와서 괜찮았지만

버스타고오시는분들은 정류장에 내려서 제주도 빛의벙커까지 오려면 

도보로 15분정도 걸어서 올라오셔야한다고하네요~

꽤  오르막길이라 걸어오시긴 힘들것같아요 ㅜ.ㅜ

근데 주차장에 셔틀버스자리가 마련되어있다는건 아마 운행을하지않을까싶은데

방문하기전에 빛의벙커(1522-2653)로 전화해서 문의하는것도 좋은방법같아요!

빛의벙커가는길

이길을 따라 들어가면 제주도 빛의벙커로 갈수있어요~

21.4.23 ~ 22.2.28일 까지는 모네, 르누아르,,샤갈 지중해 화가들 전시가 열린다고해요 

전시

제주도 빛의벙커는

옛  오래된 벙커를 복원하며 만든 미디어 아트 전시관인데요,

이곳에서는 미술과 음악, 예술,기술이 융합한 문화재생 컨셉

몰입형 미디어아트 로 재탄생했다고해요 

그래서 빛을이용하여 다양하게 몰입도도 높여준다고하네요 

벌써부터 몰입되는거같죠?

QR체크

이제는 필수가되어버린 QR체크

저희가 방문했을때에는 사적모임이 12명까지엿고

지금은 21년 1월16일까지는 최대4인,

17일부터~2월6일까지는 최대 6인까지로제한되어있으니

코로나거리두기격상으로인한 모임인원제한은 정부지침 꼭 준수하세요!

 

제주 벙커 미술관 오픈시간은

매일 10시부터.

4월~9월 하절기엔 19시까지 (입장마감 18시)

10월~3월 동절기엔 18시까지 (입장마감 17시)

이용시 참고바랍니다 

 

키오스크

이제는 입장권도 키오스크로 발급을 할수있어요

인원체크하고 신용카드 넣고 결제까지하면

제주 벙커 미술관 입장권이 뿅 하고 발권됩니다 !

요즘세상 참 좋아졌쬬?

 

입장

 제주동쪽 실내관광지인 제주 벙커 미술관은 체험형 전시 특성상

약간의 어지러움증을 느낄수있다는 안내문구.

저는 이미 아르떼뮤지엄에서도 어지러움증을 못느꼇던터라

걱정없이 입장.

 

전시물

눈앞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들

그리고 음악과 같이 매치되면서 그 느낌이 너무 황홀했어요

제가 제주동쪽 실내관광지로 추 처ㄴ 하는이유를아시겠죠?

전시물

여기저기 앉아서 전시물을 구경하는 사람들 

정말 한순간 몰입도를 높여주는 미디어아트.

 

저는 아르떼뮤지엄도 개인적으로 괜찮았지만

제주 벙커 미술관 정말 황홀 했던거 같아요~

다들 왜그리 추천해줬는지 알거같은 그런 기분이였어요~

기념품샵

제주도 빛의벙커 전시를 보고나오면 빠질수없는 기념품샵

여러가지 미술작품을 엽서,쿠션,수건 등등 다양한상품들이 마련되었어요

 가격이 만만치 않은터라

저는 작은 엽서 한장을 기념으로 GET 했답니다

 


마음정화하러 갔다온 빛의벙커.

다음에도 한번더 방문해보고싶다는생각이들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주 동쪽 실내관광지 찾으시는분들은 정말 강력 ㅊㅊ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