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 제주렌터CAR 이용하기좋은 계절~딱이야!-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9. 15.

#제주렌터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

#제주 엑센트 렌터카



오늘의 CAR

 

 가성비 좋고 연비 좋은

현대 소형 car


엑센트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연비면에서도 뛰어나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현대CAR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해요~

가성비면에서는 뛰어나다는건 다들 알고계시죠?

장거리 주행엔 연비좋은 차 만큼 좋은게 없는거같아요~~

바로 만나보시러 가보죠!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정면

 

제주 엑센트 렌터카의 정면입니다!

아무래도 많은분들이 이용해주고있는

제주렌터카차량이다보니 범퍼쪽 기스가난게 조금 아쉽긴하네요ㅠ.ㅠ

그부분 빼고 그냥 제주 엑센트 렌터카 차량만보면

단단하면서 날렵하기까지 하단부로 갈수록 넓어지는 디자인

안전감을 느끼게해주며 라인도 잘 빠졌죠?

쪼매난게 바디 볼륨감도 GOOD !

 

측면 / 후면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의 측면/후면 입니다.

측면부는 현대자동차의 특징인 사이드 캐릭터라인 으로 스포티함이 느껴지네요~

안개등 끝부분에서 시작된 캐릭터라인은 후미 램프까지 이어져

스포티함을 더 돋보이게하네요~

 

 

내부

제주렌터 엑센트의 내부입니다

운전석 좌측 측면도어에는

알다시피 사이드미러조절버튼 및 창문개폐버튼이 마련되어있구요~

내부는 톤다운된 그레이톤의 가죽시트로 적용되어있었으며

연식에 비해 내부는 생각보다 깨끗해보였어요 : )

 

내비게이션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의 내비게이션인데요~

요새 매립형 내비게이션만보다가 탈부착형 내비를 보니

조금 아쉽긴하네요 ㅠㅠ 

그렇다고 내비가안되는건 아니니깐 그거에 위안삼고~

사실 매립형이든 탈부착이든 

핸드폰 카카오네비가 제일 정확한거 다들알고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제차운전할때도 카카오네비 키고 간답니다.. 삥삥돌기싫어서...^^;

기어변속 / 사이드브레이크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기어변속기와 사이드브레이크 가 마련되어있어요!

흔히보는 형태여서 조작하기 쉽겠죠?

스티어링휠 / 계기판

제주렌터 엑센트 차량의 스티어링휠인데요!

해당 소개해드린차량이 기본옵션인지 핸즈프리가 장착이안되어있네요!ㅠㅠ

계기판 앞에 놓여진 종이는 차량인수시

간단한 안내내용들이 적혀져있어요~ 이용하기전 안내문은 꼭 확인해주세요!

시트조절 / 조수석수납공간

제주 엑센트 렌터카의 운전석하단에는

시트를 조절할수있는 레버가 장착되어있어요~

레버를 당기면서 운전자에맞게 조절할수 있구요!

조수석 앞에는 글로브박스가 마련되어있는데~

간단히 지갑, 소지품등 넣어두기에 적당합니다~

뒷좌석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의 뒷좌석입니다~

소형차인만큼 레그룸이 많이 넓지는 않아요.

그래도 경차보다는 조금더 넓은편이긴 했어요

그래도 제주렌터 가족 4인타기에는

나쁘지 않은거같았어요~

 

트렁크

마지막 트렁크인데요~

제주 엑센트 렌터카 휘발유 차량이다보니 비교적 트렁크가 넓었어요~

작은 캐리어 2개정도는 들어갈정도랄까요?

진짜 여행할때 인원에 비해 트렁크가 좁으면 난감해서

대여하실때  트렁크공간 문의하시는분 많으신데요~

저희가 찍은 사진보면서 참고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다만, 사진인만큼 어느정도 참고만하는걸루!!

 

 

오늘 소개해드린

가성비 좋은 

현대 엑센트 CAR

어떻게 보셨나요?

 

 

 

 

일정때문에 많이 돌아다시거나

가성비 좋은 차를 원하신다면 

 

제주도 엑센트 렌터카

타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렌트인제주에서는 엑센트를 포함한

다양한 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은 다르실수 있으므로 이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