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도랜트카]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 타고 기분전환 드라이브~~-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9. 2.

#제주도랜트카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
#제주도 렌트 올뉴 쏘렌토 5인승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렌트인제주입니다 : ) 

저번주에이어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도 가족여행에 제격인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 SUV 인데요~

아시다시피 쏘렌토 차량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중에 하나인데요 !

보시러 가보실까요?

 

 

 

외관

제주도랜트카 쏘렌토 차량의 외관입니다!

제가소개드리는 차량은 5인승인데요~ 

크기는 7인승과 같은 크기이며 좌석수 차이예요~

탄탄하고 볼륨감이 넘치는 바디감과

순해보이는 외관이 매력적이네요 : )

측면도어 조작부 / 내부

제주도 렌트 올뉴 쏘렌토 5인승의 내부 입니다!

진회색의 실내가죽시트와 SUV다운 실내공간

시트에 앉았을때도 몸을감싸는듯한 편안한느낌이 좋더라구요~

제주도랜트카 쏘렌토는 안전하다! 라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스티어링휠 / 실내등 

제주도 렌트 올뉴 쏘렌토 5인승의 스티어링휠입니다~

기본적으로 핸즈프리가 탑재되어있어서 

운전하는상태에서 간단한 손조작으로 변경할수있으니 편한거같아요~

단, 렌트카회사마다 옵션부분은 다르실수 있으니 예약시 확인은 필수랍니다!

네비게이션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의 내비게이션입니다~

내비게이션이 내장형이라 좋더라구요~

양옆으로는 송풍구와 그밑에는 공조기조작버튼이 마련되어있으며

시트열선/통풍 버튼도같이 모여있네요~

전 이렇게 관련 조작버튼들이 한꺼번에 모여있는게 좋더라구요 : )

 

기어봉 

제주도 렌트 올뉴 쏘렌토 5인승에 기어변속기인데요~

익숙한 봉형태로 탑재되어잇네요~

그리고 기어변속기 앞에는 조그만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저 수납공간을 여시면 USB 등 연결할수있는 포트들이 있어요!

제주도랜트카 이용할때 핸드폰 충전도 쉽겠네요

수납공간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에는

암레스트 겸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요~

SUV답게 수납공간도 넓직넓직 했네요~

잡동사니들 다 들여놔도 충분한 공간!!

뒷좌석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의 뒷좌석입니다!

레그룸도 성인이 앉아도 넓은 공간이였구요~

뒷좌석승객을 위한암레스트 겸 컵홀더와 공조기같은

편의시설도 마련되어있네요!

트렁크

제주도 렌트 올뉴 쏘렌토 5인승의 트렁크공간인데요!

SUV이다보니 2열시트좌석을 폴딩하지않아도

넓은공간을 자랑하는데요~

그래도 요즘 차박 원하시는분들은 이렇게 2열좌석까지 폴딩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역시.. 차박은 SUV야~~

제주도랜트카 차박여행을 원하실땐

S.U.V 강력히 추천합니다 

후미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도 렌트 올뉴 쏘렌토 5인승 

어떻게 보셨나요?

 

4세대 쏘렌토처럼 신형모델은아니지만

올뉴쏘렌토 모델도 괜찮지 않나요?

왜 국민 SUV라고 불리는지 알겠네요~

단단하면서도 외관도 훌륭한

 

제주렌터카 올뉴 쏘렌토 5인승

추  천  합  니  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렌트카회사별 옵션부분은 다르실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