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렌트인제주] 간지나게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 타고 제주여행해볼까?

by 렌트인제주 2021. 4. 29.

#제주도 g63 렌트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 


 


오늘의 차량 


와일드한 디자인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벤츠 g63 amg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모든분들의 DREM CAR !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 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벤츠 g63하면 도로위나

tv에서만 봤지 

실제로 직접보고 만지고 운전한건

처음이라 너무 설렜지 뭐예요~ 

꺄!

너무 서두가길었네요~

얼른 제주도 g63 렌트카 만나러 가볼까요?

 

보이시나요? 

제주도 g63 렌트카에서 느껴지는 외관포스란

정말 시선을 압도했어요!

amg 고유의 라디에이터 그릴 트림까지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장난감자동차같으면서도 위엄이는껴지는~

정말 값어치 한다는말이 여기서 나오는말 같네요~

제주도 g63 렌트 측면모습인데요~

휠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경량 알로이휠 이라고해요~

저도 처음봤는데 g63 차체가 육상선수라고 가정하면

경량 알로이휠은 신발이라 생각하면 된다고해요~

그만큼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 에 맞게 나온 휠이겠죠?

믓쪄 믓쪄 

*렌트카회사별 옵션사항이 다르실수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제주 렌트카 올뉴 k3의 내부모습입니다 

보자마자 와~하고 감탄만 나오네요!

브라운과 그레이톤 시트의 조합과 

벤츠로고를 중점으로 이루어진 스티어링휠이 눈에 띄네요!

스티어링휠의 잡는 부분에 카본과 dinamica 극세사 가 적용되어 있어요

이것또한 기본사양이아니고 옵션이랍니다 

 

 

도어트림에는 사이드미러조절버튼과 유리창

열고닫을수있는 버튼들이 놓여져잇구요 

그밑으로는 액티브 멀티컨투어 시트조절버튼이 있어요!

운전자에 맞게 시트를 설정해서 사용하실수 있는데요~

액티브 멀티컨투어 시트에는 통합형 에어쿠션이 적용되어 14개의 공기 주머니를 

사용자체형에맞게 조정할수 있다고 하네요 : ) 

이것또한 옵션이신점 참고해주세요 !

 

제주도 g63 렌트카의 디스플레이어인데요~

대시보드안에 쏘옥 들어가있죠?

일체형이라고해도 믿겠어요!^^

그밑에는 레트로 느낌나는 송풍구가 눈에띄네요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의 기어변속기입니다

처음 차량 받았을때는

변속기가 어디있나 싶었는데

저렇게 핸들옆에 숨어있엇어요~ ㅋㅋ

처음엔 운전석 중간에있는 통합컨트롤러를
변속기로 
착각해버릴뻔 했네요 하핫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 

운전석 중간에는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구요

스티어링휠 옆 왼쪽편에는

안개등 및 헤드램프의 밝기등 조정할수있는 레버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는

사이드브레이크가 장착되어있어요!

 

5인승이다보니 넓직한 뒷자리가 마련되어잇꾸요

단단함과 견고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진짜 보면볼수록 파면팔수록  너무 갖고싶네요..

벤츠 너란녀석..

(잠시 대여해본것만으로도 만족하자....ㅠ..ㅜ..)

뒷좌석에도 송풍구가 마련되어있는데요!

강풍세기나 온도조절도 뒷좌석에서

직접 할수 있답니다 !

 

보이시나요..?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 !!

사실 송풍구가 가운데만있으면 양쪽사람에게

바람이 안올경우도 발생하잖아요

제주도 g63 렌트카 에는 이렇게 마련되어 있네요

너므 좋다좋아 

 

마지막 

트렁크 공간이데요~

박스차인만큼 뒷 공간이 어마어마하죠?

감성을 느끼며 차박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제주도렌트카 벤츠 g63 amg 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벤츠 g63 amg

어떠신가요?

 

 

 

아시다시피 수입차량이다보니 

가 격이 많이 나가는건 사실이지만

특별한날을 기념할때 

큰맘먹고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렌트인제주에서는 벤츠 g63을 포함한 

다양한차량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합리적인 가 격으로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www.rentinjeju.com

 

 

※ 렌트카 회사별로 옵션부분이 다르실수 있으니 예약시 꼭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