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리뷰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 현대제네시스 제주도 G90 렌트카 리뷰-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5. 12.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

#제주도 G90 렌트카

#제주렌트카 G90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은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카 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몇일전에는 G70을 소개해드렸는데

제가 G시리즈 가지고온다고햇죵? 헤헤

약속지켯습니당 !

앞면

제주렌트카 G90에 정면부예요~

웅장~함이 느껴지죠?

바디중에서도 중심인 

지 - 매트릭스 크레스트 그릴과  G90만의 독창적인 쿼드램프가

역동적인 인상을 강조하네요

 

너무화려하지도않고 정제된느낌.

그리고 정교한 라인과 유연한 바디가만나 빈틈없이 조화롭고

 웅장함을 느끼게해주는거같아요~

 

무게감이 있으면서도 

세련된~ 스포티한 고급세단 

 

 

나중에 돈 많이벌면 저도 G90 사고싶어요!

로고

크으~

세련된 제주도 G90 렌트카의 제네시스 로고.

날개를 펼친듯 너무 멋있고 우아한 로고예요~

 

내부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카의 내부입니다~

열자마자 보이는 내부의 모습은 

대형세단만의 고급진 느낌과 안락한느낌까지~

 

깔끔한 앞좌석 센터 콘솔과 운전석 자리에는

운전자를 미리 지정하여 사용할수있는 자동시트 자동조절버튼이 마련되어있어요

 

기어변속기 OR 버튼키

제주도 G90 렌트카는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이 장착되어있어서

주행경로를 손쉽게 파악할수 있구요~

기어봉 위에보시면 공기청정 조절을 할수있는 레버들이있어요~

마이크로 에어필터로 미세먼지를 걸러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요새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시기에는

꼭 필요한 시스템이네요~

 

미세먼지야 저리가~~~~~~~~~

 

스마트키

제주렌트카 G90은 

당연히 스마트키 버튼형이구요!요새나온 차량들은 기본이 버튼형이라 편리하긴하더라구요저도 조금 더 돈주고 스마트키로할껄 후회중..ㅠㅠ

 

금연스티커

요새 보통의 제주렌트카 회사들은

금연차량으로 관리하고있지만 간혹

흡연차량이 있는 업체도 있으니 예약시 확인은 필수예요!

 

제가 소개해드린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카는

다행히차량이네요 !

 

냉난방 조절기 및 단자르

제주렌트카 G90 렌트카의 뒷좌석에도

뒷좌석 승객을 배려한 냉난방조절기가 마련되어있고

바로밑에 네모로 들어가있는 곳을 꾸욱 눌러주시면

콘센트를 충전할수있는 단자가 나옵니다

 

여행할때는 사진찍고 맛집 찾느라 항상 핸드폰 밧데리가 빨리 닳잖아요?

그럴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뒷좌석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카의 뒷좌석인데요~

가운데 등받이를 앞으로 내려주시면 

짜자잔~~

 

제주도 G90 렌트카의 뒷자리 콘솔박스 및 컵홀더가 등장해요~

뒷좌석에도 냉/난방 온도조절과 엉뜨 및 시트조절 등등

여러가지 기능을 직접 조작할수있어서 편리한거같아요

뒷좌석 거울

이때껏 많은 차량을 소개해왔지만

제주렌트카 G90처럼 뒷좌석에서도 거울이 비치되어있는건 처음본거같아요~

뒷좌석 승객들을 위한 작은 배려겠죠?

거울을 참 좋아하는 저는 이런센스 너무 좋아요 

블랙박스

제가 소개해드린  제주도 G90 렌트카는 

블랙박스가 옵션으로 장착 되어있네요

보통은 없는 경우가 대다수이다보니  원하실 경우 예약시 꼭 확인 바래요~

렌트카회사마다 옵션부분이 각각 달라요 ㅠㅠ

트렁크

제주 제네시스 G90 렌트카의 트렁크 공간입니다~

확실히 트렁크 공간이 넓직하긴하네요~

제 기준으론 큰 캐리어 2개정도는 들어갈거같은 공간은 나오는거같아요!

 

위 사진을 보시면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표시해둔곳 보이시죠?왼쪽버튼을 누르면 트렁크문이 닫히구요~오른쪽버튼을 누르면 트렁크문이 닫히면서 자연스레 잠금까지 해주는 기능이예요!보통은 오른쪽 버튼을 이용한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도 G90 렌트카 어떻게보셨나요?

우아함과 웅장함.

그리고 안락함까지 갖춘 차량.

타고싶은 욕구가 뿜뿜 이죠?!

 

전 다음 가족여행은 

꼭 제주렌트카 G90로 하겠습니당 :)

그만큼 너무 맘에 들었다는건 안비밀~~~~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