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산방산근처 맛집]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 내돈내산 방문기- 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2. 1. 7.

#제주산방산근처 맛집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

#제주 사계해변 맛집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산방산근처 맛집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 입니다 ~

내돈내산 으로 방문한 깔끔하고 맛있는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

얼른 만나러 가보실까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외관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은 저번 포스팅했던

용머리해안과 산방산을 방문했을때 우연히 들린 집이였는데요!

플레이사계라는 많은상점들이 모여있는 상가(?)건물이였는데

여기에는 소품샵, 식당, 베이커리 등등 많이 모여있는데 

그중에 저희는 허기를 채우러 이곳저곳 둘러보던 중 그중에서도 제일끌리던

제주 사계해변 맛집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을 픽 해서 갔지요 

 

내부

고급스러운 느낌과 엔틱한느낌이 물씬나는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의 내부입니다!

제주 사계해변 맛집  일리있는식당 주인분들도 친절하셨으며 

클래식하고 깔끔한내부또한 너무 마음에들더라구요!

이곳저곳 더 찍고싶었지만 사람들이 너무많아 그건 패수!!

 

메뉴판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면 메뉴판과 물을 준비해주시는데요!

그냥 일반물이아니라 보리차로 준비해주시고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좋았어요~

메뉴판

제주산방산근처 맛집 일리있는식당에 메뉴판에는

다양한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갈치 덴뿌라 비빔우동과 한우미소아에동, 흑돼지 돈가스떡볶이 를 주문햇어요!

두명이였지만 이것저것 먹고싶은 마음에 욕심을냈네요~~^^;

그래도 관광지치고는 저렴한 가 격덕분에 용기를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찬

제주 사계해변 맛집  일리식당은

메인음식이 나오기전 기본찬이 준비되어 나왔는데요~

아기자기한 그릇들이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기본찬에나오는 된장국도 맛있었어요 

역시 찐맛집은 찬의맛만봐도 안다고하죠?

ㅎ..ㅎ

 

돈가스, 갈치덴뿌라 비빔ㅂ우동

 한 15분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나왔는데요~ 비쥬얼보이시나요?

sns 인증샷을 부르는 요 음식들!! 사진을안찍을수가 없겟죠?

그래서 요새 SNS에 음식사진이 많나봐요 ^,^

저도 티스토리 올리기전에 미리 SNS에 올렸답니다!

미친 비쥬얼~~~~~!!!! 

한우미소아에동

뒤이어 나온 한우미소아에동 !!

한우육회와, 생강,와사비와 같이 조화롭게 어우려져있는 색감!

군침을 돋게 만드는 비쥬얼이네요~

 

하우미소아에동은 육회 밑에 밥이 들어가 있구요~

김에 육회와 와사비,밥을 넣어서 먹으면되는데

맛이 정말 끝내줬어요!

 

GOOD 

 

갈치 덴뿌라

저 길게 튀김옷이 입혀진게 갈치구요~

위에는 수란과 다짐육으로 감싸져있고 밑에는 우동면이 있는데

수란을터트려서 같이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일단, 길게 튀겨진 갈치를 먼저 자르고 같이 쉐끼쉐끼한후

한 젓가락 했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고

갈치에 가시도 없어서 먹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아기들과 같이 여행왔을때도 같이먹기좋은 그런음식?

 

 

제주 사계해변 맛집 인정 !

돈가스떡볶이

잘튀겨진 돈가스에 파채좀 얹고 떡볶이국물을 살짝 찍어서

먹으면 뭔가 떡볶이와 튀김과의 조화처럼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만약 제주도 산방산 일리있는식당에서 돈가스를 먹을꺼라면

저는 돈가스떡볶이를 추천합니다 !

두가지요리를 즐길수있어요 : ㅇ )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산방산근처 맛집

일리있는식당 

어떻게  보셨나요?


다들 보시면서 군침 흘리셨나요?

 

 

제주 산방산 또는 용머리해안오실때

제주 사계해변 맛집인 일리있는식당에서

허기를 달래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 

 

 

 

 

22년 다들 행복하세요 ♥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