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책방투어] 한경면가볼만한곳 : 제주도책방 소리소문 다녀와봤니?

by 렌트인제주 2021. 12. 30.

#제주책방투어

#제주도책방 소리소문

#한경면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 ) 렌트인제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한경면 가볼만한곳 중

 핫한 그곳 !! 제주도책방 소리소문입니다~

제주책방투어 요새 많이하시는데요!

제주여행하면서 마음정화하러 제주도책방 소리소문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

 

외관

제주도책방 소리소문은 한경면 저지리에 위치해있구요~

길이 외진곳이라 처음방문할때는 이길이 맞나 싶을정도였지만 

우리에겐 든든한 네비가 있어 정확한장소로 도착했답니다 ㅋ.ㅋ

 

이전하고 오픈한지 딱 하루 지난다음날 저희가 방문했어요!

제주책방투어 하시는분들을위해 포토존도 만들어놨더라구요 :)

일반책방같지않은 감성이 느껴지는 그런곳이

제주도책방 소리소문이더라구요 

 

입구

제주책방투어하기좋은 소리소문책방 입구에는

이제없어서는안될 QR안심코드와 손소독제가마련되어있어요

 

책바구니

 

QR로 간단히 인증하고 손소독제 바르고 입장 !! 하려는 와중 눈에 띄는 문구!

제주도책방 소리소문은 고객님들을 배려한 책바구니까지 센스있게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무거운짐은 역시 바구니가 짱이죠!

내부

제주도책방 소리소문에 입장하면  바로보이는 내부모습인데요~

제주책방투어를 하시는부들이 여러분들이 있어 사진을찍기 조심스러웠어요~

그래서 후다닥 찍느라 사진이 흔들렸네요^^;

 

옜날집을 개조한 인테리어로, 레트로하면서 감성이 묻어나는 그런곳이였네요

여기있으면 없었던 감성도 생길거같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내부

한쪽켠에서는 책을 읽을수 있는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이 공간을보니 북카페처럼 커피나 음료도 판매해도 괜찮을꺼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경면 가볼만한곳 소리소문 방문할만하죠?

 

눈에 띄엇던 책들은 찰칼찰칵.

정말 여러장르의 책들이 마련되어있었는데 

하나하나 못찍은게 아쉬울정도였어요 

역시 책방은 방문만해도 마음이차분해지고 정화되는기분이랄까요?

 책아 우리 친해지자 !! ㅎㅎㅎ

 

블라인드 북

한켠에 마련된 블라인드 북.

안에 어떤책이 있는지는 모르고 키워드하나만으로 책을 골라  구매하는 방식인데요

블라인드 북은 소중한사람들에게 의미있게

선물해주는것도 좋을것같다라는 생각이들었네요~

이게 어쩌면 나의 인생의 책이 될지도 모르잖아요?!

 

 

한경면 가볼만한곳 소리소문 중앙에는

어느서점과 같이 인기있는 책들이 한군데 모여있어요~

저는 여억시 여기먼저 눈길이가더라구요

책알못은 이곳에만 죽치고잇었답니다 ㅋㅋㅋㅋ

 

한경면 가볼만한곳 제주도책방 소리소문 벽 중간중간에는

마음을 울리는 문구들이 적혀져 있엇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벽면에 적혀져있는 문구들이 마음에들더라구요

시간안내판

 

제주도책방 소리소문

open 시간은 오전11시

closed 시간은 오후 18시 까지므로 

시간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추운 겨울 마음을 따듯하게해줄

제주책방투어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한경면 가볼만한곳 괜찮은 그곳

소리소문 ㅊㅜㅊㅓㄴ 합니다 

 


 

렌트인제주에서는 다양한차량들을

합리적인 가 굑으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