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지

[제주 교래자연휴양림] 제주동쪽 걷기좋은곳, 매력적인 제주를 만끽하자-렌트 인 제주

by 렌트인제주 2021. 12. 3.

#제주 교래자연휴양림

#제주도 교래리 휴양림

#제주동쪽 걷기좋은곳


안녕하세요 : )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동쪽 걷기좋은곳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주도 교래리 휴양림은 곶자왈지대의조성되었다고하죠~

제주하면 "곶자왈"이라는말을 많이 듣잖아요?

"곶자왈"의 뜻은 나무,덩굴 식물 등이 뒤섞여 인간의 손길이 닿지않은

자연 그상태를 유지하고있는 숲을 제주도어로 "곶자왈"이라고 표현해요

즉, 생자연이라, 이때껏가본 숲길보다더 더 깊은숲깊을 느낄수있다고해야할까요?

교래휴양림 배치도 

제주도 교래리 휴양림은 제주돌문화공원에 속해있으며

주차장도 무료주차장이고, 주차하기에도 편했어요

주차장에서 매표소까지는 200m 정도? 거리였구요~

가는길도 숲길로 조성되어있어서 곶자왈이다라는느낌이  확연히 느껴지더라구요 >_<

매표소 / 쉼터 / 매점&nbsp;

200m를 걷다보면 

제주의느낌이 물씬 나는 전통 초가지붕으로 만들어진 매표소와

옆에는 쉼터, 매점 등이 마련되어있구요~

넓은 잔디마당이 정말 매력적이죠?!

맘껏뛰어놀수있는 이런 잔디밭만보면 아이들과 강아지가 생각이난답니다 

입장료

제주동쪽 걷기좋은곳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의 입장료인데요!

성인 1,000원, 어린이/청소년/군인 600원

만12세이하, 만65세이상, 국가유공자, 제주도민 등은

무료입장가능하다고해요 

 

이외,제주도 교래리 휴양림은 숙박시설도 운영을하니

가보실분들은 위에올려놓은 금액 참고해보시면될듯해요

팜플렛

저는 관광지를 이용할때 매표소에 놓여져있는  팜플렛은 잊지않고 챙겨요~

아무래도 관광지에 있는 모든것들을 한눈에볼수있으니 

이왕간김에 놓치지않고 보고오겠다는 마음하나로 !

 ㅋㅋㅋㅋㅋㅋㅋ

입구 / 화장실

제주 교래리자연휴양림은 숲길이다보니 

화장실이 없어요, 가기전에 화장실 방문은 필수입니다

 

&nbsp;곶자왈 생태체험관 /생태관찰로 / 오름산책로 안내판&nbsp;

제주동쪽 걷기좋은곳 교래휴양림 입구를 따라 들어가보면

곶자왈 생태체험관, 오름산책로, 생태관찰로로 구분되어있구요 

 

쉼터

한켠에는 방문객들을위한 쉼터도 마련되어있네요

제가방문햇을때는 늦은오후였던터라 사람들이 별로없엇지만

깨끗하게 정리되어있으며, 숲길걷고 돌아가기전 쉬기에 너무좋은 쉼터이네요

 

생태체험관&nbsp;

저희가 방문햇을때에는 거의 오후4시가되는상황이라

오름등반은 어려울듯해 아쉽지만, 곶자왈생태체험관을 방문했어요

 

제주도 교래리 휴양림

곶자왈생태체험관의 VR체험존은 안타깝게도

코로나로인해 운영을안한다고하네요ㅠ_ㅠ

아숩..얼른 코로나야 우리와 빠이하자!!!!!!

체험관

곶자왈 생태체험관은 생각보다 너무 잘 만들어놓으셧더라구요!

곶자왈의형성과정과 곶자왈의동물,용암등 설명이 가득가득하더라구요~

화산석 체험하기

화산석 체험하는곳도 마련되어있어서

아이가있으신분들은 꼭 곶자왈 생태 체험관 방문해보세요 !

생각보다 이해하기 쉽게 잘만들어서 아이들도 어렵지않게

이해하기 쉽겠다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산책길

일정상 늦게방문은햇지만

제주 교래자연휴양림  피톤치드의냄새를 안맡을순없겠죠?

잠깐의 피톤치드를 느끼며 아쉽게 돌아왔지만

다음방문에는 일찍가서 좀더 숲길을 걷고오고싶은생각이 들던 그런곳이였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은 아쉽게 

BYE BYE~

 

 

제주힐링하고싶을때, 아이와추억을쌓고싶을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듯하네요 

 

 

 


 

 

 

렌트 인 제주에서는 실시간으로 

차량조회 및  합리적인 가 격으로 비 교하여 예약할수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https://rentinjeju.com/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실시간예약 -

렌트인제주 제주도렌트카 최저가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완전차차 할인 추천,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싼곳, 수입렌트카 저렴한곳

rentinjeju.com